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 향 리필 2.1L LG생활건강 후기 가격 내가 찾는 향이 좋으면서 오래가는 가성비 최고인 섬유유연제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3. 11. 2. 08:00

본문

반응형

분명 샤프란 핑크 페스티벌을 주문했는데 센세이션 향이 왔다.ㅋㅋ 잘못 온건가 아니면 동일한 시리즈인가... 잘은 모르겠지만 '오히려 좋아~'

그래 이거지... 맞다.-_-ㅋ 가성비 개 지리는데 향 좋고 섬유유연제 역할 톡톡하게 해내는 그 제품... '샤프란 핑크' 시리즈였어... 중요한 건, 예전에도 분명 '핑크' 시리즈는 써봤었다. 그 때는 이런 감동 받지 못했고 이 향도 아니었기 때문에 일단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 이 녀석이 내가 원하는 섬유유연제인 것 같다.

 

 

 

 

- 후기, 알지 이 추억(?)의 향...

너무 익숙한 향... 이제 20년 정도 지난 것 같긴 한데... '군대 있을 시절에 참 많이 맡았던 향...'

그래 이 향이지ㅋㅋ 보급품으로 받고 다 사용하면 PX에서 추가 구매하는 병사들도 많았을만큼, 그 척박하고 폐쇄된 생활 속에서 땀흘리며 작업하고 훈련 받고 하지만, 은은하게 풍겨오는 꽃향기에 소박한 행복과 만족감을 느끼던...

그래서 선임 중에는 섬유유연제에 민감한 친구들도 있어서 뚜껑으로 4번 넣으라고 지시했는데 난 속으로 '잘못 말한 거 아닌가? 4뚜껑이면 너무 많은데...'하고는 2뚜껑 넣었다가 불려가서 겁나 갈굼 당했었다.-_-ㅋ

세탁된 자기 군복 냄새 킁킁 맡더니 귀신 같이 4뚜껑 아닌 거 알아채고는 개갈굼... 섬유유연제로 갈굼을 당해야 하냐 쩝.

아무튼 나도 이 향을 정말 좋아했다. 사실 거의다 좋아했다. 앞서 말했듯이 정말 소소한 행복감이었기 때문이고 그게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이었는지는 모르겠지만 확실한 건 이 향과 비슷하다는 건 확실하다.

 

 

 

 

 

- 실내용으로 제대로

리필용이기도 하고 가격적으로 상당히 저렴하다. 2.1L 리필용이 7000원 정도이다. 샤프란은 LG생활건강 제품이고 이미 여러번 사용해봤지만 대만족하고 있다.

나는 실내건조를 하는데 여태 사용해본 실내건조용 섬유유연제들 중에서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이 최고였다. 잘 보니까 '꿉꿉함 없는 실내건조'가 박혀있다.

 

 

 

 

 

 

즉, 실내건조 가능하고 섬유 속 냄새 탈취 효과라고 하는데 맞고 석유계 계면활성제는 첨가되지 않는다고 한다. 정전기 방지한다고 되어있는데 현재 겨울이어서 체크가 알아서 되고 있지만 정전기 방지 효과는 있는 것 같다.

재밌게도 '향기만족도 100%'라고 소비자 향기 만족도 평가 완료 로고가 박혀있는데 이거는 정말... 대중적으로 좋은 향이라서 인정한다.

 

 

 

 

 

 

- 섬유 보호와 향이 정말 좋다

섬유에 전혀 문제가 없었고 피부에도 문제가 없었다. 무엇보다도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 향이 강력하다. 섬유유연제를 사용하는 사람들은 섬유를 부드럽게 해주기 위함도 있지만 사실 '향 때문'인 사람들도 많다.

즉, 섬유에 향긋하게 향이 남아있는 것을 바라는 것인데 이 부분에서 매우 훌륭하다.

 

 

 

 

 

 

향이 정말 은은하게 오래 남는다. 내가 여태 사용해본 것들 중에서 처음 세탁했을 때 빼고 다 마르고 지속되는 부분에서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이 최고인 것 같다.

심지어 향도 좋다. 달콤한 피치+바닐라에 사랑스럽고 은은한 핑크로즈향이라고 하는데 베이스는 바닐라, 머스크 향이 나고 미들이 로즈, 탑이 애플, 피치라고 되어있다.

 

 

 

 

 

다 마르고 나면 바닐라+로즈+피치+머스크 살짝 정도랄까? 아주 부드럽고 은은하지만 향은 분명하게 나서 향수가 필요없는 그런 향이다.

아주 기분 좋고 코를 찌르거나 하지 않고 부드럽지만 사랑스러운 향이 난다. 그러면서 향은 강하게 남아있으니 허허... 이거네... 이제야 찾았네ㅎㅎ

너무나도 친숙하고 너무나도 많이 사용해본 것이지만, 그래서 더 안보였던 것 같다. 계속 뭐 색다른 거, 비싼 거 계속 구매했는데 아니 효과도 그렇고 가성비도 그렇고 향도 그렇고 그냥 샤프란 핑크 센세이션이 종결자 같은데?

이거는 안전빵으로 구매하고 '페스티벌'도 한번 사용해볼까 한다. 알아보니까 페스티벌과 센세이션은 다른 것인데 페스티벌도 향이 좋다는 이야기를 봐서 써볼까 한다.

아무튼 완전 만족... 섬유유연제 뭐 쓸지 고민인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