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리스타룰스 카라멜 딥 프레소 BARISTA RULES 후기 가격 칼로리 아주 마음에드는 편의점 커피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3. 9. 26. 04:14

본문

반응형

바리스타룰스는 많이 먹어봤는데 카라멜 딥 프레소는 내 기억에 없다. 내가 못 본 것인지... 뭔지는 모르겠다만 아무튼 나는 생소해서 사 먹어봤는데 오호라... 진짜 진한맛이 상당히 괜찮았다.

바리스타룰스가 버전이 워낙에 많은데 카라멜 딥 프레소는 거의 국밥급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그냥 카라멜향 나는 편의점 커피 당길 때 바로 사 먹어도 될 정도로 안정적인 맛이었다.

 

 

- BARISTA RULES 커피 후기

'달콤한 원두에 더해진 다크 생카라멜의 진한 풍미'라고 되어있는데 딱 맞는 것 같다. 좀 더 딥한 느낌이 확실히 있었다. 다크 생카라멜이라는 게 딱 맞는 것 같다.

그만큼이나 카라멜의 진한 달콤함이 잘 느껴졌다.

이게 가격이... 2600원 정도인 것 같다. 나는 할인 행사로 구매했다. 아무튼 250ml에 2600원이면 요즘 유통되는 커피값으로 볼 때 그냥 평이한 수준이라 볼 수 있을 듯싶다.

 

 

 

- 카페인

칼로리는 161칼로리였고 무엇보다 중요한 것이 카페인 함량인데 카라멜 라떼가 원체 카페인 함량이 높아서 높겠거니 했는데 높긴 당연히 높은데 그래도 카페인 함량은 100mg였다. 고카페인 음료라는 점에서는 그냥저냥한 것 같다.

 

 

 

 

바리스타가 엄선한 에스프레소 방식으로 만든다는 것이 바리스타룰스의 슬로건이다. 상위 1% 원두, 맞춤 설계 로스팅과 추출, 최적의 레시피라고 되어있다.

뭐 그런 건 모르겠고ㅎㅎ 맛만 놓고 볼 때 현재 시중에서 판매되고 있는 카라멜 라떼 중에서 상위권이라고 본다. 즉, 맛있었다.

나는 2+1으로 구매해서 이미 3개를 다 마셨는데 전혀 질리지도 않고 좀 거슬리는 부분이 하나도 없었다. 그저 진한 카라멜 커피의 맛을 즐길 수 있었다.

 

 

 

보니까 원유는 40% 들어간다고 한다. 오호라.... 그래서 그런가.... 밸런스가 정말 딱 좋았다. 혹여 집에서 라떼 만들 때 이 비율을 참고해야겠다.

 

 

- 총평

그만큼 뭐 모난 구석이 단 하나도 없었다. 밸런스가 완전하니까 되려 할 말이 없네-_-ㅋ 그냥 맛있는 카라멜 라떼이다. 적당히 걸죽해서 목넘김이 시원하게 잘 넘어가기 때문에 목마를 때 마시기도 좋은 것 같고 당연히 달달하지만 그 달달함이 정말 맛나게 달달한데 그 카라멜의 진한맛이 고스란히 느껴지면서도 커피의 느낌은 또 살아있었다. 거의 그냥 시제품 카라멜 커피 중에서는 가장 알잘딱인 것 같은데? 난 그렇게 생각한다.

해서 나는 매우 만족했기에 추천한다. 사실 나는 바리스타룰스에서 좋아하는 버전은 많지 않다. 가장 기본인 에스프레소 라떼는 정말 많이 구매했지만 완전 내 입에 맞아서 그런 게 아니라 할인이 자주 되어서 적당히 가성비 따졌을 때 와따라서ㅋㅋ 많이 구매해서 먹었다.

이제는 카라멜 딥 프레소를 주문하게 될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