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화장실 곰팡이 제거 및 청소 유한락스 욕실청소용 후기 확실한 효과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2. 10. 12. 03:30

본문

반응형

애용하고 있는 상품이고 효과도 확실하고 가격도 적당해서 정착해서 사용하고 있는 상품이다. 유한락스라고 하면 모르는 사람은 없을 정도로 오래되었고 또 락스로는 유명한데 '욕실청소용'이 따로 있다. 세정제라고도 볼 수 있는데 1+1으로 판매가 자주 되기 때문에 내가 구매한 곳의 가격은 1+1으로 7000원으로 많이 비싸지 않고 적당하니 좋다.

용량은 개당 500ml이다. 많다고는 볼 수 없지만 개당 한 달 정도는 쓴다고 보면 된다.

화장실 곰팡이 제거나 욕실 청소를 위한 세정제를 찾고 있다면 괜찮을 것이다.

 

 

 

무엇보다 좋은 것은 분무기로 되어있다. 예전에는 가격도 더 저렴하고 용량은 더 많은 그냥 통으로 된 거 구입했었는데 분무기 타입이 사용하기도 편하고 손에 안묻어서 좋다.

물론 락스를 다룰 때는 반드시 고무장갑을 착용하고 만져야 하는 건 분무기라고 해도 손에 떨어질 가능성이 높아서 당연한 부분이지만, 어쨌든 분무기 타입이 사용하기는 더 편하다.

곰팡이 생긴 부분에 칙칙 뿌려주거나 청소 목적이면 수세미나 화장실 부분 부분에 분사만 해주면 되기 때문이다.

 

 

 

설명에는 '은은한 꽃향기'라고 되어있는데 뭐 꽃향기라면 꽃향기일 수 있지만 그냥 락스 냄새다. 락스를 여럿 사용해봤지만 꽃향이 너무 강한 건 확실히 효과가 떨어져서 그냥 향 부분은 관계가 없다.

어차피 아주 깨끗하게 청소하고 곰팡이 제거를 위해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향기는 관계가 없으나 뭐 향이 중요한 사람들도 있을 것이기 때문에 향 부분을 좀더 이야기해보자면 일반 락스보다는 락스 냄새가 강하진 않은데 락스 냄새는 나고 은은한 꽃향기가 더해져서 조금 덜하다고 보면 된다. 많이 역하지는 않을 것이다.

그리고 강력한 세정력과 유해세균 99.9%라고 되어있는데 유해세균을 99.9% 없애주는지는 수치상으로 알 수가 없으니 모르겠지만 확실히 한번 제대로 이걸로 청소해주면 좀 더 깨끗함이 유지되는 것 같긴 하고 강력한 세정력이라는 건 확실하다.

곰팡이가 생겨도 이거 뿌려놓고 30분 이상만 놔두면 수세미 사용할 것도 없이 물만 뿌려도 다 씻겨내려간다. 진짜 깜쪽 같이 사라지기 때문에 화장실 곰팡이를 제거해보고 싶은 사람에게 강력 추천한다.

 

 

사용처는 세면대, 변기, 욕조, 타일 등 화장실 안에서는 다 사용할 수 있다. 사용법은 앞서 말했다시피 간단하다. 곰팡이 제거가 목적이면 해당 부위에 분무기를 분사해서 뿌려두기만 하면 된다.

조금 거품처럼 분사되는데 분사 범위는 넓지 않다.

분사시킨 다음 30분 정도 있다가 정말로 수세미로 닦을 것도 없이 그냥 물만 뿌려줘도 곰팡이가 닦여 나간다. 만약 안 닦이면 1시간 정도 있다가 닦는 것을 추천한다.

 

 

 

 

기타 주의사항이나 설명 같은 건 왼쪽 사진을 참고해서 보면 되고 오른쪽 사진을 보듯이 저런식으로 분사된다. 거품이 생기도록 분사되기 때문에 처음에는 효과가 어떨지 걱정했지만 효과는 앞서 말했듯이 확실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