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고무 튜빙밴드 홈트를 위해 장만! 핸드그립 도어앵커 발목스트랩 풀세트 후기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2. 10. 10. 10:10

본문

반응형

아주 잘 산 것 같다. 홈트에는 이게 정말 제격인 듯하다. 전신 운동이 가능하고 워낙 다용도로 사용 가능해서 부위별로 운동이 가능했다.

남자 여자 할 것 없이 모두 사용이 가능한 점도 좋고 꼭 하드한 근력 운동 목적이 아니어도 가볍게 할 수도 있고 스트레칭도 가능하고 여러 모로 쓸모가 좋았다.

집에서 가볍게 운동을 하고 싶거나 그러다가도 좀 근력 키우기를 위해 좀 힘들게 할 수도 있고 괜찮은 것 같다. 물론 보디빌더처럼 아주 강하게 하는 건 안되더라도 일반인에게 있어 이 정도면 아주 적절한 것 같다.

언제 어디서든 할 수 있을 것 같고 뭣보다 집에서 하는데 아주 유용했다.

 

 

 

구성은 이렇게 되어있다. 색상 별로 강도가 다르다. 노란색이 제일 가볍고 레드 < 그린 < 퍼플 < 블랙 순이다. 블랙은 13.6kg 정도의 강도라고 되어있었다.

블랙이 30LB라고 적혀있는데 이게 파운드라고 하던데 이쪽으로 잘 몰라서 단위 계산기로 입력해보니까 30파운드가 13.6kg이었다.

블랙은 전문가용이라길래 좀 무서웠는데 생각보다 성인 남성 기준으로 그렇게 빡세진 않아서 되려 괜찮은 것 같다.

 

 

 

매번 아령 구매해놓고 사용하지도 않고 한쪽 구석에 짱박아두는 적이 많아서... 아령보다는 좀 라이트 하면서 공간 활용 괜찮은 거 찾다가 튜빙밴드를 발견했는데 아주 좋다.

일단 받자 마자 다 필요 없고 바로 '핸드그립'부터 사용해봤다. 이게 제일 필요했고 기대하고 있던 것인데 푹신한 스펀지로 되어있어서 손도 안 아프고 아주 좋았다.

 

 

 

아직은 많이 사용을 안해봐서 모르겠는데 연결되는 부분이 과연 얼마나 오래갈 것인지, 얼마나 많은 강도를 버텨낼 수 있을지는 오래 사용해봐야지 알 것 같다.

보다시피 튜빙밴드를 장착하는 건 매우 간편하다. 다만, 이게 과연 얼마나 버텨줄지가 관건이 될 것 같다.

이거 풀세트 가격이 할인가로 13900원이었고 배송비가 달려있어서 사실상 16900원인데 막 몇 달 만에 망가지는 것만 아니길 바라본다.

몇 년 사용 가능하면 뭐 고장 나면 새로 사면 될 정도로 부담은 없는 가격대이다.

 

 

 

 

바로 사용해봤고 그때 찍어둔 사진들이다. 지금은 이주 넘게 사용 중인데 불편함 전혀 없고 홈트에는 진짜 최고라고 말할 수 있다.

소음도 없고~ 불편한 것도 없고~ 간편하고~ 운동 강도는 적당하고~ 개인적으로는 매우 만족이다.

바로 검은색 장착해서 해봤는데 크으~ 운동할 맛 난다.

 

 

 

앞서 말했듯이 그렇게 막 힘들게 해야 하는 건 아니어서 적당하니 좋았다. 물론 강도를 최대로 높여서 하려면 그렇게 할 수도 있다.

조절이 가능한 점도 매우 좋았다.

사실 갈아 끼는 게 귀찮아서 계속 핸드그립만 사용했는데 뭐 질리면 도어 앵커나 발목 스트랩도 사용해봐야겠다.

 

 

 

운동법은 대충 사진과 그림으로 설명되어 있는 가이드를 주긴 해서 참고해서 따라 하면 되었다. 물론 내가 하는 동작은 3가지가 끝이지만ㅎㅎ 이것도 나중에 한번 따라 해 봐야겠다.

여하튼 전체적으로 매우 만족스럽다. 홈트 하려는 사람들에게 정말 추천한다. 서두에서 말했듯이 남녀노소 다 사용 가능한 운동기구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