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브롤스타즈 스쿼드 버스터즈 쉘리 새롭고 퀄리티 너무 좋은 스킨 SQUAD BUSTER SHELLY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9. 21. 23:40

본문

반응형

이거 아마 스쿼드 버스터즈 출시 기념으로 브롤스타즈에서 보급으로 뿌렸던 스킨으로 기억이 난다. 퀄리티도 좋아서 아주 득템을 했는데 퀄리티만 보면 120보석 주고 팔아도 되는 정도라서 아주 그냥 꿀맛이 아닌가 싶다.

 

스쿼드 버스터즈도 재밌게 즐겼었는데 핵심적인 문제점들이 좀 있었어서 아쉽게도 탈주를 했다만 플레이 하는 동안은 아주 재밌었다.

 

어쨌거나 지금은 좀 흐릿하지만 스쿼드 버스터즈 쉘리 스킨은 비슷한 느낌으로 제작된 것으로 보이긴 한다. 기본적으로 카툰이 입혀져있어서 기존 브롤과는 상당히 다른 느낌을 주는 스킨이라 이것 자체로도 아주 꿀맛이다.

 

 

 

 

- 스쿼드 버스터즈 쉘리 스킨

 

외형은 보다시피 완전 그냥 새로운 느낌이고 생각보다 너무 잘 어울려서 이런 식으로 카툰 입힌 스킨들 더 많이 나오면 좋을 것 같다.

 

누가봐도 '쉘리'라는 건 인식이 되면서 기존의 쉘리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기 때문에 스킨 쓰는 맛은 아주 좋다.

 

한손에는 총구가 별모양으로된 무기를 들고 있는데 솔직히 장난감총 같은 건 뭐... 어쩔 수 없다만 그래도 퀄리티가 좋아서 보는맛도 있고 쉘리의 꽃모양 묶은 뒷머리도 잘 표현이 되어있다.

 

 

 

 

'스쿼드 버스터즈 시리즈' 스킨이고 쉘리말고 다른 브롤러의 스킨도 있었는지는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래도 있지 않았을까 싶다.

 

아무튼 외형은 아주 좋다. 애초에 그냥 기존의 브롤과는 다른 느낌이라 그냥... 좋다.ㅎㅎ

 

잠깐 겟앰프드가 생각나기도 했었는데 음~... 겟앰도 초딩겜이구나. 지금은 아니지만 옛날부터 초딩겜이고 뭐고 상관없이 다 했던 사람이라... 오히려 메이저 게임 안좋아하고 비주류 게임들 좋아하긴 했었다.

 

 

 

 

- 이펙트

 

좀 딴소리로 빠졌었고... 다시 스킨 이야기를 하자면 이펙트 변화가 있는 스킨이다. 솔직히 무료로 푼 거라서 이펙트 변화는 없지 않겠나... 심지어 외형도 너무 퀄리티가 좋기 때문에 이펙트 변화까지는 생각도 안했는데 이펙트 변화가 평타, 궁극기 모두 있었다.

 

이것도 스쿼드 버스터즈에 기반한 것인지는!... 솔직히 기억이 안난다. 그래도 꽤 많이 플레이했었는데 접은지 좀 되니까 기억은 안나지만 어쨌거나 이펙트 변화가 생각보다 맛도리로 변해서 좋았다.

 

확실하게 스킨 쓰는 맛이 좋았고 외형도 아주 그냥 탑뷰 시점인데도 변화가 확실하게 느껴지고 평타 이펙트도 확실하게 느껴지니까 이거 스킨 쓰는 맛이 너무 좋았다.

 

 

 

- SQUAD BUSTER SHELLY

 

궁극기까지 변화가 있었고 보다시피 별모양 투사체가 나가는데 오우... 딱 그냥 스킨 컨셉에 알맞게 잘 구현했다고 할까나?

 

이펙트도 상당히 고퀄이고 잘 어울려서 너무 좋았다. 이거 그냥 무료로 못 얻었어도 상점에 뜨면 구매해볼만한 스킨이지 않나 싶다.

 

솔직히 이런 퀄리티면 보석 소비가 아깝지 않은 것 같다. 디자인을 참 잘 한 게 사실상 기존 브롤과는 완전 다른 느낌이 있는데도 브롤스타즈에 잘 스며들어가 있어서 이질감은 없다.

 

개인적으로 정말 잘 만든 스킨 중에 하나이지 않나 싶다. 가격은 검색해보니까 신화 등급에 199보석이었다. 허허... 앞서 예시로 120보석을 말했는데 그 이상이었군... 근데 199보석이어도 합당한 스킨인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