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크리스피크림도넛 어소티드 3개입 하리보 에디션 후기 너무 맛있어서 이미 두 개째 사먹었다 Krispy kreme DOUGHNUTS HARIBO EDITION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9. 10. 23:17

본문

반응형

비마트 마감세일 보는데 크리스피크림도넛 어소티드 하리보 에디션이 올라와 있었다. 크리스피크림도넛 겁나 땡기기도 했고 할인폭이 진짜 마감할인이라 엄청 크게 걸려있어서 정확히 기억은 안나는데 거의 반값 이상이었던 것 같다.

 

그래서 구매해서 먹어봤는데 오우예... 기대 이상으로 맛있었고 적당히 젤리도 먹을 수 있어서 참 좋았다. 내가 또 젤리 환장하는 사람이지만 이제는 치아하고 당분 때문에 잘 안먹지만 이렇게 소량 담겨있으니까 적당선으로 먹게 되기도 하고 좋았다. 그냥 이거는 개인적인 부분.

 

 

 

 

- 후기

 

일단 놀랐던 건, 마감할인 제품이지만 상태는 매우 양호했다. 물론 마감할인 상품이 진짜 무슨 소비기한 지난 것이 아니기 때문에 이정도 퀄리티가 나와야하는 것은 당연하지만!!... 간혹!... 어... 마감할인이 아니라 폐기품목 할인을 하는 곳도 없잖아 있긴 있기 때문에 완전히 안심은 할 수 없었지만, 역시 '비마트' 같은 브랜드들은 그래도 역시 뭐... 아무래도 비교적 관리가 잘 되겠지.

 

 

 

 

 

물론~ 이게 뭐 나도 편의점 알바는 너무 옛날에 해봐서 그건 패스하고 마트일은 그만둔지 얼마 안되어서 애초에 정말 방금 내가 말한 것처럼 무슨 폐기품목을 마감할인으로 하는, 그런 경우는 없다만... 그냥 괜히 그냥 좀 불안요소들 있잖아ㅎㅎ;; 뭐 그런 얘기이고 비마트의 경우는 생각보다 소비기한 넉넉히 남은 것들을 마감할인 미리 걸어서 조금조금씩 더 할인가격 올리면서 미리미리 판매하는 것 같다.

 

 

 

 

 

워낙 맛있게 먹어서 이미 두 번 사먹었는데 다 소비기한 그렇게 막 임박한 거 없었다. 아~ 이게 사진을 찍어놨어야 하는데... 기억이 좀 가물가물하다만 아무튼 4~7일 정도? 남아있던 듯. 모르겠다 확실히는.

 

어쨌거나 '하리보'와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콜라보이고 덕분에 상자 디자인은 아주 친근한 하리보 디자인이어서 귀여웠다.

 

 

 

 

- 귀염뽀짝 3개입

 

도넛들도 한정판으로 디자인되어서 형태가 아주 재밌다. 나 진짜 맨 왼쪽 하늘색 도넛 저거 설마... 민트맛일까봐 상당히 불안했는데 내가 앞서 뭐랬지? '이미 두번 구매했다.ㅋㅋ'

 

민트맛 아니었고 맛있게는 먹었지만 나도 무슨 맛인지는 정확히 몰랐는데 찾아보니까 '솜사탕우유크림'이라고 한다. 도넛 명칭은 '하리보 랜드마크'라고 한다. 부드러우면서 달콤하니 아주 꿀맛이었다.

 

 

 

- 하리보 랜드마크

 

안에 크림이 한가득 담겨있는데 와 진짜... 캬~ 나는 두유하고 먹었는데 아주 그냥 당충전 제대로 하면서 기분이 그냥 너무 좋았다.

 

가운데 하리보♥크리스피도넛 적혀있는 건 초콜릿이고 사이드에 하리보 젤리가 6개 붙어있다. 쫄깃하니 식감 좋았고 그그 뭐냐... 이름은 까먹었는데 아무튼 맛있는 젤리이고 이거 나도 상당히 좋아했었는데 좀 딱딱해서 안사먹은 게 아니라 이제 못사먹는... 옛날에는 참 좋아했던 하리보 젤리 중에 하나이긴 했다.

 

근데 이게 도넛이랑 붙어있다 보니까 조금 유연해진듯? 내가 알고 있던 강도보다는 부들부들해서 그냥 쫄깃하니 맛났다.

 

 

 

 

-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크리스피크림도넛의 대표 도넛인 '오리지널 글레이즈드'도 담겨있다. 하긴 없으면 섭하지ㅎㅎ 가장 기본이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는 윗부분에 설탕막이 되어있는 꿀맛 도넛~

 

 

 

- Krispy kreme DOUGHNUTS HARIBO EDITION 219g

 

이거는 '하리보 매직 쇼'라는 명칭이었고 초코우유크림이 가득 담겨있다. 이것도 리얼 맛났다. 개인적으로 진짜 이것도 꿀맛이었다.

 

크림이 진짜 듬뿍 담겨있어서 한입 베어물때마다 아주 그냥 크림이 한가득 들어오는데 전혀 느끼하지 않고 진짜 마성의 맛이었다.

 

위에는 하리보의 대표 젤리인 하리보 젤리가 4개 붙어있고 잘보면 별모양 사탕들이 붙어있는데 이게 아주 오독오독해서 도넛하고 조합이 기가막혔다. 식감을 더 살려줘서 아주 맛있었고 모자 모양 초콜릿은 말 그대로 초콜릿.

 

음~ 너무 맛있었다. 한번 먹어보고 자꾸 생각나서 이미 두번째 먹었는데 재구매의사도 여전히 있다. 나는 마감할인가로 구매해서 내가 구매한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고 상품 가격은 8400원 붙어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