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레몬 캐모마일 300ml 향긋함이 느껴지면서 고퀄리티의 상큼한 맛 Denmark Take Alive Blend Tea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9. 10. 04:28

본문

반응형

지금 내가 제일 좋아하는 음료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나는 현재 테이크 얼라이브 시리즈이다. 이번에 또 '캐모마일' 버전이 나왔는데 오... 너무 내 취향이었다. 진짜 상큼함 하나는 테이크 얼라이브가 최고가 아닌가... 그런 생각도 해보는데 물론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가 출시한지는... 내 기억에 생각보다 오래된 것으로 나는 기억한다.

 

왜냐면 처음 출시했던 것이... 못해도 8년 전 정도로 기억하고 있기 때문인데 아무튼 검색해보니 여러 버전이 있기는 했는데 라이트한 버전도 등장하면 좋을 것 같단 생각도 들기는 하면서 뭐 이런 여담은 그만하고 이번 후기는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레몬 캐모마일이다.

 

 

 

- 덴마크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레몬 캐모마일 마셔본 후기

 

와 이거 너무 좋았던 게... 진짜 덴마크 제품들을 아주 솔직히 말해 모두 선호하는 건 아닌데 테이크 얼라이브 시리즈에 있어선 전부다 대만족이고 그 이유가 맛을 진짜 잘 잡는다.

 

캐모마일의 그 향긋함을 이렇게 잘 적용하나? 그동안 뭐 일명 꽃 맛이라고 해서 음료, 과자, 초콜릿 등등 수많은 한정판, 정식 버전 등등 많이 있었는데 음료 부문에 있어서 진짜 테이크 얼라이브 블렌드 레몬 캐모마일이 최고인 것 같다.

 

 

 

 

 

 

그래그래... 딱 내가 원한 캐모마일의 향긋함이 레몬맛과 잘 섞이면서 오우... 엄청 상큼하니 너무 좋았다. 기분 전환에 있어서 진짜 너무 좋았다고 할까나?

 

상큼함의 대표 명사인 레몬맛이 캐모마일맛과 합쳐지면서 데이크 얼라이브만의 진한 상큼함이 같이 더해지면서 시너지가 아주 최고였다.

 

 

 

 

 

진짜 식후 마시기 정말 좋고 생활하는 도중에 기분 전환으로 마시기도 너무 좋았다. 개인적으로는 호불호 없는 맛이라고 나는 생각한다.

 

물론 취향 부분은 어쩔 수가 없지만 맛 자체의 대중성을 볼 때 내 생각엔 아마 맛 없어할 사람은 없을거라 생각된다. 일반적으로 볼 때 말이다.

 

 

 

 

 

 

아직 좀 많이 공급되고 있는 건 아닌 것 같고 일단 파는곳은 CU편의점이다. 다른 곳에서는 아직 보지 못했다.

 

내용량 300ml라서 넉넉하게 마실 수 있고 원체 맛이 진한 것도 있고 레몬 캐모마일도 얼음컵에 타먹기 아주 좋을 것 같다.

 

유산균음료이고 90칼로리이다. 소비기한은 생각보다 길다. 못해도 3달 정도는 되는 것으로 보인다.

 

 

 

- Denmark Take Alive Blend Tea 30ml

 

[★★★★★] '레몬과 캐모마일 그리고 테이크 얼라이브의 미쳐버린 상큼함'

 

완전 대만족했고 재구매의사 백퍼센트 있다. 아예 인터넷 주문으로 한박스 주문하고 싶은 생각도 있으며 여태껏 먹어본 테이크 얼라이브 시리즈 중에서 이게 내 맘속 1등이다.

 

캐모마일이 진짜 너무 알잘딱하게 구현되어있어서 맛을 정말 잘 뽑아냈다.

 

[영양정보] 나트륨 140mg, 당류 20g, 지방 0.5g, 탄수화물 23g, 식이섬유 2.4g, 비타민C 700mg

 

[원재료명] 정제수, 기타과당, 폴리덱스트로스, 레몬농축액, 유산균배양액, 비타민C, 구연산, CMC, 향료 2종, 구연산삼나트륨, 캐모마일추출분말, 시트러스화이버, 수크랄로스, 스테비올배당체, 규소수지, 유화제1, 유화제2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