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성말차 500ml 후기 영양성분 콜드브루여서 확실히 시원깔끔하다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5. 10:50

본문

반응형

동원 제품으로 '보성말차'를 먹어보았는데 깔끔해서 좋았다. 말차가 내가 알기론 녹차를 분말 형태로 아주 곱게 갈아서 만든 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래서인지 확실히 맛이 좀더 깔끔하고 진했다.

 

녹차는 뭐 워낙 좋아하기도 하고 녹차의 진한 맛이 나서 나는 아주 만족스러웠던 것 같다. 음료의 밑면을 보니까 가루가 좀 가라앉기는 했는데 마시는데 문제되는 건 없었고 흔들어주면 되어서 상관 없었다.

 

녹차 음료 중에 좀더 진하면서 먹기 좋은 녹차를 원한다면 보성말차가 아마 잘 맞지 않을까 싶다.

 

 

 

- 후기

 

500ml이고 가격은 잘 모르겠는데 아마 2000~2200원 정도? 했던 것 같다. 칼로리는 0칼로리이다.

 

맛이 진한 편이라 얼음에 타서 먹으면 더욱 시원하니 좋을 것 같은 느낌이다. 얼음에 타서 먹어보진 않았고 나는 그냥 마셨다.

 

엇? 근데 지금 봤는데 '콜드브루'가 적혀있다. 아~ 그랬구만... 오호 이제 좀 맛에 대해 납득이 간다.

 

콜드브루는 뜨거운 물이 아니라 찬물로 우려낸 것을 말하는데 녹차 분말을 차가운 물로 우려냈다고 할 수 있겠고 잘 보니까 식용얼음도 소량 사용되는 것 같다. 오호라...

 

 

 

- 콜드브루 최고야~

 

어쩐지 맛이 확실히 더 깔끔하면서 개운함이 있었는데 콜드브루였구만... 이건 나도 지금 후기 쓰면서 알게된 사실이라 먹으면서는 보성녹차 버전보다 더 강렬하니 그냥 그런 줄 알았는데 그랬구만...

 

개인적으로 커피는 콜드브루를 별로 좋아하진 않는데 녹차는 뭐 종종 집에서도 차가운 물에 녹차티백이나 가루 타서 냉장고에 쟁여둔 다음에 먹기도 하는 만큼, 찬물 녹차가 또 기가막히긴 하니까ㅎㅎ

 

이거는 말차라서 분말을 얼음물에다가 쫘악~ 우려내어서 만든 음료인 것 같다.

 

캬~ 이거 좋네... 알고나니까 더 좋아졌다.

 

확실히 깔끔하고 시원하니 너무 만족스러웠는데 보이면 종종 구매해서 마셔야겠다. 이제 여름이기도 하고 맨날 달달한 음료나 그냥 생수만 먹기도 좀 그래서 차음료 많이 찾곤 하는데 아주 그냥 제격이구만.

 

 

 

 

- 동원 보성말차 500ml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 ★ ★ ☆

 

동원 보성말차는 보성산 녹차 중에서 가장 귀하게 여기는 어린 잎을 곱게 갈아 넣어서 찻잎 그대로의 부드러움과 생생함을 살렸다고 하는데 먹어본 경험상 인정한다~ 재구매의사도 있다.

 

{원재료명} 녹차추출액(유기농녹차엽, 유기농차광재배녹차엽, 식용얼음, 정제수), 비타민C, 탄산수소나트륨, L-아스코브산나트륨, 유기농차광재배말차

 

{영양정보} 나트륨 40mg, 탄수화물 1g 미만

 

흠~ 진짜 이거 커피 끊고 시원하게~ 찬물에 그냥 녹차 우려서 마셔야겠다. 귀찮으면 동원 보상말차 같은 거 사먹고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