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목우촌 주부9단 옹기종기 베이컨 200g 후기 칼로리 정보 내가 먹어본 베이컨 중에 1등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7. 18:53

본문

반응형

역시 목우촌 주부9단 시리즈야... 믿고 있었다고ㅎㅎ 이번에는 '옹기종기 베이컨'을 구매해봤는데 역시나 맛있었다. 역~시~ 단 한번도 실패한 적이 없는 목우촌 주부9단... 햄류에 있어선 내가 가장 믿고 구입하는 시리즈이다.

 

이번에 구매한 옹기종기 베이컨도 아주 맛있었는데 2묶음으로 구매해서 아주 한동안 베이컨으로 식사 잘 했다.

 

근데 진짜... 2묶음해서 400g이니까 엄청 풍족하긴 했다.ㅋㅋ 혼자 먹기는 정말 많았어서 가족 단위면 정말 넉넉하게 먹을 수 있고 혼자 살면 하나만 구입해도 아주 그냥 넉넉하게 먹을 수 있을 것이다.

 

 

 

- 목우촌 주부9단 옹기종기 베이컨 200g 후기

 

이게 2묶음 가격이 13000원 정도라서 개당으로 보면 200g에 6500원 정도 하는 것 같다. 허허... 베이컨 가격은 솔직히 딱! 뭐 기억나는 건 없는데 괜찮은 가격대인 듯?

 

주부9단은 원래 그렇게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으면서 살짝 좀더 가격대가 있었나? 그 정도로 살짝 높지만 품질은 확실했던 느낌이 있어서 이것도 200g에 6500원이면 가격은 좋은 것 같다.

 

슬라이스이지만 아주 살짝! 조금 두께가 일반적인 슬라이스 베이컨보다는 아주 살짝! 두꺼운 느낌이 있었는데 기분탓인가?...

 

아무튼 그게 안좋았다는 게 아니라 오히려 좋았다. 아주 알잘딱한 두께 같은 느낌적인 느낌.

 

두께의 차이가 아니라면 역시 품질의 차이 때문에 다르게 느꼈을 수 있다.

 

 

 

- 칼로리 및 영양성분

 

576칼로리이고 냉장제품이다. 냉장보관하면 되고 비살균제품으로 무조건! 잘 익혀서 먹어야 한다.

 

소비기한은 대략 한 달 정도 되는 것 같고 100% 국산 돼지고기라고 적혀있다.

 

<영양성분>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2g, 당류 2g, 지방 24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85mg, 단백질 16g

 

<원재료명> 돼지고기(국산 앞다리), 정제수, 사탕수수발효혼합액, 된장분말(분말된장K, 에프에스피-1), 설탕, 정제소금, 대두단백, 캘리포니아햄스파이스, 산도조절제, 복합스파이스E,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비타민C, 코치닐추출색소, 아질산나트륨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 ★ ★ ☆

 

뭐~ 역시는 역시ㅎㅎ 아주 품질 만족스럽고 맛있었다. 가끔 베이컨 필요하면 이거 구입할 생각이다. 어차피 베이컨을 그렇게 많이 사먹는 건 아니긴 한데 가만 생각해보니 베이컨 하나로 메인 반찬 간단하게 준비할 수 있으니 예전보다는 더 자주 사먹을 것 같기도 하고 그럴 때면 목우촌 주부9단 옹기종기 베이컨을 구매하게될 것 같다.

 

이건 뭐... 욕심이지만... 전에 슬라이스 말고 두툼한 베이컨 먹어봤는데 너무 맛있게 먹어서 목우촌에서도... 두꺼운 베이컨이 나왔으면 좋겠는데 그건 너무 얼토당토한 희망사항이긴 하지-_-ㅋㅋ 뭐~ 어쨌든 슬라이스 땡길 때는 이거 구매해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