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빵빠레 소프트바 초코 75ml 후기 칼로리 노말하지만 개인적으로 매우 추천 아이스크림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4. 18:17

본문

반응형

오~ 이거 되게 괜찮았다. 솔직히 빵빠레의 느낌은 잘 모르겠고 그냥 말 그대로 소프트한 초코맛 아이스크림이었는데 서글서글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먹는 느낌이 아주 좋았고 시원함도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빵빠레 소프트바 초코'이고 롯데 제품이다. 초코 우유맛도 있으면서 아주 그냥 먹고 있으면 살살 잘 녹는다. 덕분에 부드럽고 맛이 막 투머치급이 아니라 적당히 달달해서 부담없이 먹기 좋은 아이스크림이었다.

 

 

 

- 롯데 빵빠레 소프트바 초코 후기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먹기도 좋았고 식후 디저트로 먹기도 좋았다. 앞서 말했다시피 맛이 그렇게 막 강한 것은 아니지만 달달한 초코의 느낌은 충분하게 얻을 수 있고 초코 우유맛이지만 우유맛이 그렇게 또 강하지 않아서 아주 밸런스가 좋았다.

 

이런 우유맛 바 아이스크림 중에서는 최고등급의 아이스크림 같다고 할까나?

 

이게 아무래도 빵빠레를 베이스로 두기 때문인 것 같은데 앞서 말했듯이 빵빠레 느낌은 사실상 없는데 오히려 빵빠레의 상위호환 느낌이다.

 

 

 

- 부드럽지만 진한 초코맛

 

빵빠레도 초코맛이 있기 때문에 비교하자면 빵빠레 오리지널 초코맛보다 훨씬 부드럽고 맛으로도 깊은 맛이 난다. 해서 빵빠레 소프트바가 사실상 빵빠레의 상위호환 버전으로 느껴진다.

 

아무래도 오리지널은 콘이 있기 때문에 너무 잘 녹으면 어떤 문제가 발생하는지까지는 나야 잘 모르겠지만, 가능하다면 빵빠레 오리지널도 소프트바의 아이스크림을 사용하면 훨씬 맛나지 않을까란 생각?

 

하긴 뭐... 빵빠레 오리지널도 생각해보면 애들 쥐어주면 질질 흘리면서 다니긴 하는데ㅎㅎ 소프트바라고 생각하면.... 더 심하긴 하겠구만.

 

 

 

 

- 훌륭한 맛

 

어쨌든 매우 좋았다. 특별한 맛은 당연히 아니지만 정말 언제 먹어도 만족할 수 있으면서 국밥 같은 아이스크림이랄까? 종종 구매해서 쟁여두고 싶은 아이스크림이다.

 

개인적으로 디자인 좀... 뭔가 더 트렌드하게 바꿔서 출시하면 훨씬더 주목 받지 않을까...

 

이게 맛이 뭐 앞서 말했듯이 특출나다거나 뭐 견과류나 초코퍼지가 들어간다거나 이런 게 아니라 진짜 그냥 쉽게 말해 민짜거든ㅎㅎ

 

하지만 그 순수함과 담백함, 깔끔함이 아주 좋기 때문에 남녀노소 관계 없이 사랑 받을 수 있는 하드라서 마케팅만 잘 되면 괜찮을지도?

 

물론 내 기억에 빵빠레 소프트바가 출시한지는 좀 된 걸로 안다.......라고 생각했는데 찾아보니까 2024년에 출시한 신제품이네-_-ㅋ 뭐지.... 내 기억이 잘못된 걸로....

 

 

 

- 빵빠레 소프트바 초코 75ml 후기

 

<개인적인 만족도> ★ ★ ★ ★ ★

 

이정도면 만점이지~ 베리베리 노말하지만 맛 퀄리티는 베리베리 최상급.

 

재구매의사 백퍼센트있고 다음에는 초코 버전 사면서 바닐라 버전도 구매해봐야겠다.

 

가격은 3개 묶음으로 구매해서 4300원이었는데 묶음 할인은 아닌 것 같아서 아마도 개당 1400~1500원 정도이지 않나 싶다.

 

<영양정보> 나트륨 45mg, 탄수화물 17g, 당류 14g, 지방 3.3g, 포화지방 2.6g, 콜레스테롤 10mg, 단백질 2g, 100칼로리, 내용량 75ml

 

<원재료명> 정제수, 설탕, 우유, 혼합분유, 탈지분유, 유청, 가공버터, 버터, 야자유, 올리고당가공품, 물엿, 올리고당, 기타과당, 코코아분말, 혼합제제1(구아검, 로커스트콩검, 카라기난, 타마린드검), 유화제, 슈가시럽, 혼합제제2(곡물주정, 향료 초콜렛향, 정제수, 향료 바닐라향), 향료제제(프로필렌글리콜, 정제수, 번트슈가, 바닐린, 바닐라추출물, 글리세린), 정제소금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