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월드콘 딸기 마카롱 150ml 후기 가격 상큼하면서 달콤하니 디저트로 좋다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4. 09:34

본문

반응형

월드콘 딸기 마카롱은 사실상 봄날 특별 기획 한정판이기 때문에 맛에서 막 특별한 건 없고 흔히 봄날에 나오는 그런 한정판 막 딸기맛 머시기 겁나게 나오는데 그런 맛과 동일하다고 보면 된다.

 

해서 맛부터 빠르게 후기를 남겨보자면 월드콘 베이스? OK, 맛은 있는가? OK, 딸기맛 충분한가? OK, 딸기마카롱 맛은? 음... 잘 모르겠지만 어쨌든 위에 딸기마카롱 조각들이 있기는 했다.

 

 

 

- 롯데 월드콘 딸기 마카롱 맛 후기

 

이벤트 상품이라 금방 품절되는 것 같고 나는 2개 묶음으로 구입했는데 지금 상품 페이지를 보니까 이미 품절되고 없다. 근데 월드콘 딸기마카롱이 월드콘의 맛도 있으면서 딸기맛이 나는데 잘 어울렸어서 계속 나와도 나쁘진 않을 듯?

 

물론 이미 월드콘도 다양한 맛이 있기는 한데 그래도 가장 인기가 많고 대표적인 건 역시 오리지널일텐데 오리지널과 딸기마카롱이 있다면 나는 번갈아가며 구입할 것 같긴 하다.

 

그정도로 괜찮았다. 크게 뭐 색다름이 있는 건 아니고 그냥 딸기맛 아이스크림이다. 특색은 사실상 없다고 봐도 되어서 사실상 한정판으로 나오고 없어질 것 같긴 하다만... 아니면 원래 딸기맛이 있었나? 그건 기억이 안난다.

 

어쨌거나 고정적으로 유통되어도 나쁘진 않은 것 같은데 뭐 모르겠다.

 

 

 

 

- 가격

 

2개 묶음으로 가격이 4400원 정도인데 애초에 할인이 들어가는 2개 묶음 상품은 아닌 것으로 알고 있어서 아마 개당 2200원 정도로 보인다.

 

2개 다 먹는 동안 만족스럽게 먹었다. 식사 후 디저트로 먹기도 정말 좋았던게 역시 딸기맛이라 상큼함이 있어서 후식으로 좋았다.

 

그러면서도 앞서 말했듯이 월드콘의 맛은 충분하게 낫다. 월드콘 특유의 이 길다란 콘 모양과 과자, 위에 굳은 초콜릿 등등 먹으면서 월드콘의 느낌이 있었다.

 

 

 

- 제품 정보

 

보다시피 위에 마카롱 조각들이 뿌려져있다. 마카롱 조각이 안에 박혀있나 했는데 위에 뿌려져있고 안쪽에는 없었다. 그래도 역시 상큼 달콤한 딸기맛이 상당히 기분을 좋게 해줬다.

 

{원재료명} 정제수, 과자(밀가루, 설탕, 쇼트닝, 레시틴, 정제소금), 기타잼1(딸기 칠레산, 설탕, 정제수, 아미드펙틴, 구연산, 타라검), 기타잼2(딸기 칠레산, 설탕, 프락토올리고당, 정제수, 변성전분, 아미드펙틴, 베리주스), 준초콜릿(설탕, 야자유, 코코아분말, 유당, 식물성유지), 설탕, 혼합분유, 가공버터, 올리고당가공품, 기타잼3(딸기 국산), 팜유, 딸기마카롱쿠키크런치(난백액, 아몬드분말), 혼합식용유, 혼합제제1(글리세린지방산에스테르, 셀룰로스검, 구아검, 카라기난), 향료제제, 향료, 구연산, 정제소금, 혼합제제2(비트레드, 치자황색소, 덱스트린)

 

{영양정보} 나트륨 85mg, 탄수화물 39g, 당류 30g, 지방 10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3.2g

 

 

 

 

- 월드콘 딸기마카롱 160ml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 ★ ★

 

또 먹고 싶은 정도여서 나는 맛있었다. 무난하지만 확실하게 맛나는 딸기맛 콘. 재구매의사도 있다.

 

총 내용량 160ml이고 260칼로리이다. 검색해보니까 인터넷에서는 아직 판매중인데 편의점에서는 보이지 않는다. 인터넷은 보니까 소량은 가격이 뻥튀기 되는 것 같고 대량은 매우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는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