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우동 왕뚜껑 105g 컵라면 후기 국물맛이 정말 깔끔하고 괜찮은 맛이었다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3. 11:00

본문

반응형

오 우동 왕뚜껑은 맛있었다. 물론 처음 먹어보는 건 아닌데 너무 오랜만이라서 맛이 전혀 기억이 안났던지라 거의 처음 먹어본 셈이었다.

 

팔도 왕뚜껑 컵라면의 면발이 은근히 오리지널 스프 베이스가 아니면 좀 다른 맛과는 안 어울리는 게 있다고 본다. 물론 개인적인 후기일 뿐이다.

 

그래서 몇몇은 좀 너무 투머치의 맛이 나거나 너무 느글거리는 느낌이 나기도 하는데 우동 왕뚜껑은 그래도 괜찮았다.

 

 

 

 

- 왕뚜껑 우동 버전 105g 컵라면 후기

 

사실 우동 왕뚜껑은 보니까 면발이... '다른 거였다.'ㅋㅋ 딱 보자마자 느꼈는데 살짝 두꺼웠고 기존 왕뚜껑처럼 둥근 면발이 아니라 살짝 라운딩된 납작 두꺼운 면발이었다.ㅎㅎ

 

그래서 아마 잘 어울렸던 것 같기도 하다. 앞서 말한 대로 나쁘지 않았다. 괜찮았다.

 

솔직히 맛만 놓고 보면... 크~게 메리트는 오묘하지만, 왕뚜껑은 역시... '용기가 사기야.'ㅎㅎ

 

넙적한 용기에 면과 국물이 자박하게 있는 건 정말 최고다. 먹기가 너무 좋고 국물 마실때 면도 슬쩍~ 따라 들어오는 그 쾌감~

 

 

 

 

- 영양성분 및 가격

 

가격은.... 모르겠다.ㅎㅎ 3개 묶음으로 구매해서 모르겠는데 3개 묶음이 4200원이고 비마트가 이게 묶음이라고 딱히 할인이 들어가는 게 아닌 제품이 많아서-_-a... 추가할인 말고 애초에 묶음 가격에 할인...

 

아무튼 아마도 개당 1400~1500원 정도인 것 같다.

 

총 내용량 105g이다.

 

<영양정보> 나트륨 1620mg, 탄수화물 63g, 당류 4g, 지방 21g, 포화지방 11g, 콜레스테롤 2mg, 단백질 9g

 

 

 

 

- 재료 정보 및 적당히 칼칼한 국물

 

<원재료명> (면) 소맥분, 팜유, 감자전분, 변성전분, 정제소금, 양파농축액, 면류첨가알칼리제, 구아검, 혼합제제1, 혼합제제2, 녹차풍미액, 비타민B2...등등 / (스프) 가쓰오우동소스분말, 정제소금, 별미튀김, L-글루탐산나트륨, 설탕, 양조간장분말, 건청경채, 건당근, 덱스트린, 포도당, 표고버섯엑기스분말, 가쓰오부시분말, 효모조미액분말, 향미증진제3종, 건미역, 카라멜색소, 고춧가루, 고추장볶음분말, 우마미베이스, 세이보리분말, 다시마엑기스분말, 대두유, 매운양념분말, 산도조절제...등등

 

맛은 농심 튀김우동처럼 살짝 칼칼하다. 농심 튀김우동이 사실 칼칼함이 전혀 없었는데 어느순간 추가되어서 느끼함을 잡았는데 팔도 왕뚜껑 우동도 칼칼함이 좀 있어서 느끼함이 없어서 좋았다.

 

3개 묶음이라 3개 다 먹고 후기를 쓰는 건데 3개 다 먹을 동안 매우 만족스럽게 먹은 기억이 남아있다.

 

 

 

- 팔도 우동 왕뚜껑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특별함은 없지만 누가 먹어도 맛있게 잘 먹을 수 있는 우동 컵라면이라고 본다. 재구매의사도 있다. 개인적으로는 좀 쟁여두고 싶은 생각도 있다. 그냥 무난하게 맛있다고 보면 되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