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울트라 피치 킨 355ml 후기 달콤하지만 깔끔한 맛 MONSTER ENERGY ULTRA PEACHY KEEN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3. 03:30

본문

반응형

음~ 역시 몬스터 에너지ㅎㅎ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는 실망한 적이 한번도 없던 것 같다. 또 새로운 맛이 등장했는데 그냥 뭐~ 만족스럽네ㅎㅎ

 

에너지 드링크 중에서 몬스터를 선호하는 이유는, 양도 많지만 탄산도 찡하게 담겨있고 희끄무리함이 없이, 그렇다고 과도함도 없이 강하면서도 적당한 밸런스를 잡고 있고 또... '맛도 제일 좋아ㅎㅎ'

 

맛도 솔직히... 좋아서 맛에 의한 충족감도 주는 음료라 솔직히 타우린 때문이 아니어도 맛으로도 마실 수 있는 음료이긴 하다.

 

 

 

-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울트라 피치 킨 355ml 맛 후기

 

이번에는 피치맛인데 제품명이 정확히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이다. 카페인 함량은 100mg이고 '제로 슈가' 버전이었다.

 

오호... 몬스터 제로 버전이 있는데 제로 버전인 피치맛 버전이 나왔다는 건... 몬스터 에너지 역시도 제로 쪽이 대세라는 걸 인지한 느낌적인 느낌쓰?

 

맛은 정말 기대 이상으로 개인적으로는 피치맛이 제로 버전의 깔끔함도 있으면서 은은하게 풍기는 피치향이 상당히 깔끔해서 좋았다.

 

그러니까 제로 버전처럼 그냥 깔끔한 게 아니라 살짝~ 뭔가 2%부족할때 복숭아맛을 먹는 것 마냥, 근데 또 2프로부족처럼 희끄무리한 건 또 아니란 말이지ㅎㅎ

 

애초에 몬스터 에너지가 임펙트가 강한 음료이고 타우린, 카페인, 구연산, 비타민 기타 등등 성분들에 의한 맛도 있고 복숭아맛이 막 엄청 강렬한 건 아닌데 강렬하게 느껴지는? 그런 맛이다.

 

그냥 '복숭아맛'은 생각하지 말고 제로 버전 만큼이나 깔끔한데 달콤함이 더 기분 좋게 달콤한! 그런 맛이라고 생각하면 된다. 물론 복숭아맛도 느껴진다.

 

 

 

 

 

- 파는곳

 

내가 말하는 것은, 복숭아맛이라고 하면 생각나는 일반적인 복숭아맛이 있다. 그건 생각지 말라는 것이다. 사실 음료나 식품쪽으로나 복숭아맛이다? 거~의 동일한 맛이 나고 그래서 복숭아맛이라고 하면 탁! 떠오르는 그 맛이 있는데 그런 복숭아맛보다는... 뭐 굳이 비유하면 좀더 복숭아 과육 자체의 맛이 난다고 봐도 될 것 같긴 하다. 물론 진하지는 않고 희미하지만 음료 자체의 달콤함은 있다.

 

근데 뭐 앞서 말했듯이 나는 매우 만족ㅎㅎ 특히나 제로 슈가로 나온 게 아주아주 마음에 든다.

 

앞으로도 새로운 버전들이 나올텐데 제로 버전으로 기대한다.

 

몬스터 에너지 울트라 피치 킨의 아쉬운 점은, 아직 그렇게까지 막 정말 아무곳에서나 발견할 수 있는 수준으로 유통되고 있진 않다는 점이다.

 

물~론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 자체의 인기가 대단하기 때문에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를 파는 곳은 많은데 맛이 워낙이 다양해서 업주 입장에선 당연히 이중에 가장 대중적으로 잘팔리는 것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밖에 없긴 한데.... 뭐 본사 지침으로 내려온 게 아니라면야 진열이 안되거나 지금은 사실 오프라인 매장도 있지만 배달앱 마트가 많아서 내가 주로 이용하는 곳도 배달앱인데 아직 안들어와서 빨리 들어왔으면 좋겠다.

 

오프라인 편의점에서는 현재 기준으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물론 편의점도 배달앱을 이용하기 때문에 오프라인 매장에 피치 킨이 있으면 배달앱 편의점 메뉴 목록에서도 피치 킨을 만나볼 수 있다.

 

현재로써는 음... 헛... CU편의점 밖에 없구나-_-a 물론 이건 지점마다 다를 수는 있다만...

 

 

 

 

- MONSTER ENERGY ULTRA PEACHY KEEN 총평 및 영양성분

 

{개인적인 만족도} ★★★★★

 

만점이지 뭐ㅎㅎ 개인적으로 파이프라인 펀치도 종종 선택하는데 애초에 선택하는 이유가 에너지 드링크를 먹고자하는데 맛 부분으로 아주 달콤상콤한 것으로 먹고 싶을 때 파이프라인 펀치를 선택하지만, 좀 많이 달긴 달아서 그런 장점이자 단점인 너무 단맛과 설탕의 찝지름함이 없는 것이 피치 킨이라서 보이면 나는 자주 선택할 것 같다. 또, 상대적으로 아직은 덜 먹어본 맛이라 신선함도 있고ㅎㅎ

 

가격은 동일하게 2300원 정도이고 흐으... 카페인 함량이 100mg... 아마 불가능이겠지만, 카페인이 안들어간 몬스터 에너지 드링크가 나오길 기원해본다.-_-ㅋ 어쨌거나 내용량 355ml에 14칼로리이다. 해서 단맛은 충분한데 가볍고 제로 슈거라 더 가볍다.

 

{원재료명} 정제수, 이산화탄소, 구연산, 타우린, 구연산삼나트륨, 덱스트린, 인삼추출물, 향료, L-카르니틴, 소브산칼륨(보존료), 수크랄로스(감미료), 식물성유지, 차추출물(녹차), 안식향산나트륨, 카페인(향미증진제), 변성전분, 니코틴산아미드, 아세설팜칼륨(감미료), 판토텐산칼슘, 천연향료(복숭아향), 정제소금, 스테비올배당체, 이노시톨, 과라나추출분말, 비타민B6염산염, 식용색소황색제4호, 비타민E, 식용색소황색제5호, 트리아세틴, 비타민B12

 

{영양정보} 나트륨 220mg, 탄수화물 2g, 단백질 1.4g, 판토텐산(비타민B5) 10mg, 나이아신(비타민B3) 30mg, 비타민B6 3.0mg, 비타민B12 9u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