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양념듬뿍 순살 슈프림양념치킨+콜라 처갓집 후기 수십번 뼈로 주문했는데 여기가 순살 맛집이었네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3. 11. 22. 00:54

본문

반응형

간만에 처갓집양념치킨에서 주문해보는 것 같다. 처갓집이 좀 늦게까지 배달이 가능한 점도 있고 무난한 게 있어서 꽤 자주 시켜먹었었는데 거의 뼈로만 시켜먹어봤다.

 

대표 메뉴라고 할 수 있는 슈프림은 사실 뼈만 먹어봤던 것 같아서 이번에 한번 순살로 주문을 했다. 순살로 주문하면 천원 정도 더 비쌌던 것 같다.

 

 

 

- 가격과 후기

 

양념듬뿍 순살 슈프림양념치킨+콜라는 22000원이다. 배달비는 2300원 나왔다. 해서 총합 24300원인데 이날 쿠폰이 있었고 4000원 할인 받았다. 아... 맞네... 쿠폰 때문에 주문했었네ㅎㅎ

 

저녁 10시 30분 정도에 주문했는데 빨리 왔고 맛은 똑같았다. 안전 스티커 붙어있는 것도 좋았다. 나는 이거 붙여주는 거 정말 필수라고 생각된다.

 

 

 

 

 

리뷰이벤트는 아무래도 떡튀김을 했던 것 같다. 원래 들어있기도 할텐데 떡을 더 먹고 싶어서 리뷰이벤트로 선택했다. 진짜 웬만한 떡볶이집보다 그냥 치킨집에서 치킨 양념 묻어나는 떡이 더 맛있다니까ㅎㅎ

 

리뷰이벤트까지 해가지고 떡이 아주 많아서 좋았다. 겁나게 흡입~

 

 

 

- 메뉴판

 

뭐 요즘 세상에 팜플렛은 특정 장소 아니면 쓸 일이 없다만... 혹시 필요한 사람 있을까 싶어 찍어봤다. 오프라인이나 배달이나 가격은 똑같은 것 같다. 개인적으로 닭강정을 먹어보고 싶긴 했는데 시간도 늦었고 그냥 순환률이 제일 좋은 대표 메뉴인 슈프림을 주문했다.

 

 

 

- 순살 맛집 처갓집양념치킨

 

맛은 역시 으음~ 예전에 먹던 맛과 똑같았고 오... 처갓집이 '순살 괜찮네.' 순살 제품을 좋은 걸 쓰나본데? 아주 맛있는 순살이었다. 누린내 전혀 없었고 아주 깨끗하지만 닭고기 고유의 향은 지니고 있으면서 탄력있는 순살 닭고기였다.

 

닭고기 자체가 맛있으니까 확실히 맛이 한층 더 좋아진다. 튀기기도 잘 튀겨졌고 거기에 슈프림 소스 묻어있으니 아주 꿀맛이구만.

 

 

 

- 개인적으로 뼈보다 순살

 

원래 강정을 생각했던 만큼, 사실 밥 해먹을 생각이었는데 이거는 그냥 먹는 게 더 맛있는 것 같다. 한입 두입 쏙쏙 넣어서 먹다보니까 순식간에 흡입하게 되었다. 물론 다 먹진 못했다.

 

이미 저녁밥 거하게 먹은 뒤에 야식 너무 땡겨가지고 주문한거라ㅎㅎ 아무튼 슈프림 순살은 처음 먹어보는데 개인적으로 슈프림양념치킨은 그냥 순살이 국룰인 것 같다. 아주 맛있다.

 

뼈로 먹을 때는 항상 살~짝 1%정도? 아쉬움이 살짝 있었는데 그런 부분들을 순살이 완전 채워줬다.

 

 

 

 

그게 뭐냐면 아무래도 뼈라서 튀겨지는 정도가 다르달까? 처갓집양념치킨에서 뼈를 주문하면 잘 익긴 했지만 튀김옷도 좀 많이 눅눅해지는 것도 있고 고기가 너무 부드러운 게 있는데 그게 별로라는 게 아니라 그 자체로도 맛있는데 좀 먹다보면 쉽게 느끼해지는 게 있다.

 

근데 순살로 해버리니까 순살 자체가 기본적으로 좀더 탄력이 있고 되려 튀김옷은 더 많이 덮여질텐데 순살이라서 튀김옷과 살코기가 밸런스 있게 조화되니까 양념맛은 더 강하게 느껴지더라도 튀김옷과 순살이 어우러지면서 중화되어 황금밸런스가 되어버린다.

 

거기에 떡튀김 까지 같이 그냥 집어서 먹으면 떡튀김으로 쫀득함의 식감까지 더 해주니까 아주 그냥 밥 먹을 새 없이 그냥 떡튀김하고 순살치킨 같이 먹으면서 끝내버리면 되었다.

 

아주 맛있게 먹었고 진짜 슈프림양념치킨 순살로 안먹어본 사람있으면 순살로 먹어보는 거 추천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