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부케가르니 퍼퓸드 핸드크림 클린솝 50ml 후기 향이 너무 좋고 보습 효과도 매우 좋다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3. 11. 9. 14:00

본문

반응형

음~ 스멜~ 부케가르니 핸드크림을 구매했는데 클린솝으로 구매하길 잘한 것 같다. 원래 비누향을 좋아하기도 하는데 음~ 부케가르니 퍼퓸드 핸드크림 클린솝은 향이 더 좋았다.

 

향이 아주 강하지만 금새 은은해지고 은은하게 향이 지속 유지된다. 효과 부분에 있어서도 손을 부드럽게 잘 감싸고 있는 느낌이라 손이 보들보들해지니 좋았다. 효과도 지속이 오래간다.

 

 

 

 

 

상쾌한듯 깨끗한 비누향이라고 적혀있는데 표현이 딱 맞다.ㅎㅎ 핸드크림을 바르는 건 손을 보호하고 손 피부를 좋게 유지하기 위함도 있지만 한번씩 바르면서 기분 좋게 향을 맡고 싶은 것도 크다.

 

그래서 자신이 좋아하는 향을 잘 골라야 하고 좋아하는 향을 골라도 브랜드별로 향에 차이가 있어서 만족할 대도 있고 만족하지 못할 때도 있는데 부케가르니 핸드크림은 '대만족.'

 

 

 

 

 

 

 

아~ 기분 좋다~ 향수 뿌리는 것보다 기분이 좋은 것 같다. 손까지 보들보들해지니까 그냥 기분 너무 좋다.ㅎㅎ 끈적함은 전혀 없기 때문에 발라주고 잠시 뒤에 키보드를 쳐도 키보드에 묻는 거 하나없이 내 손만 잘 감싸고 있다.

 

내가 구매한 건 일반적으로 많이들 구매하는 사이즈인 50ml이고 진짜 향기로워서 이거 그냥 몸에다가도 발라버리고 싶은데... 몸에 발라도 되는 건가?ㅎㅎ

 

해서 알아봤더니 '상관 없다고 한다.' 물론 어떤 성분을 가지고 있는지, 타입이 어떤지에 따라 좀 상이할 수는 있지만 기본적으로 핸드크림 자체가 그냥 보습제이기 때문에 몸에 발라도 문제가 없고 얼굴에 발라도 된다고 한다.

 

 

 

 

 

물론 제품 설명에도 되어있듯이, 부어오르거나 가렵거나 붉은 반점 등등 부작용이 있는 경우는 사용해선 안될 것이다. 음~ 나는 조금씩은 몸과 얼굴에도 발라야겠다. 향이 정말 너무 마음에 든다.

 

하지만 그만큼 핸드크림은 급속도로 사용될 것이기 때문에 조금씩만 발라야겠다.ㅎㅎ 나중에 봐서 지금 후기 쓰고 있는 동일 제품 용량 큰 거 있으면 그걸로 한번 사야겠다.

 

 

 

 

 

 

일반적인 핸드크림에 비해서 확실히 끈적함도 없고 아주 그냥 매끈한데 보습 효과와 손을 코팅해주는 느낌이 있다. 그렇다고 미끌미끌하다는 건 아니고 그냥 딱 피부에 잘 스며들어간 느낌이다. 앞서 말했듯이 끈적하거나 그런 거 전혀없다. 아주 좋은 제품이라는 게 느껴지는 핸드크림이라서 나는 추천한다. 한동안 얼굴과 몸에 발라보고선 이에 대한 후기도 남겨야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