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피바스 스마일 바디워시 브라이트닝 자몽 앤 오렌지 900g 후기 싱그러운 느낌과 향이 난다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3. 8. 7. 03:00

본문

반응형

상당히 상큼하고 싱그러운 바디워시였다.

해피바스 제품으로 '스마일 바디워시 브라이트닝 자몽&오렌지'이다.

근데 향이 생각했던 향과는 달랐는데 결론적으로 나쁘지는 않았다.

명칭은 해피바스 스마일 바디워시 브라이트닝 자몽 앤 오렌지인데 간단히 그냥 자몽 앤 오렌지라고 말하겠다.

 

 

 

- 후기

싱그러운 과일 추출물이 마음까지 맑고 밝게 라고 적혀있는데 딱 맞다.

앞서 표현했듯이 싱그러운 기분이 들고 상큼한 느낌이 있는데 이게 과일향으로 인한 것이라기 보다는 자몽 앤 오렌지만의 특유의 느낌과 향이 있었다.

 

 

 

아하~... '생강 추출물이 샤워 후에도 피부를 당김없이 부드럽게'라고 되어있는데 이거 체감상 진짜였다.

요새 여름이라서 씻고 나서 몸에는 로션을 안바르는데 전혀 당김이 없었다. 물론 여름인 탓도 있겠으나 필자의 경우는 여름에도 꼬박꼬박 로션을 발라야 할만큼 로션을 바르지 않으면 건선이 생기기도 하고 쉽게 피부가 건조해지는데 아하... 생각해보니 자몽 앤 오렌지를 사용한 이유도 있는 것 같다.

피부 당김은 없다고 봐도 될 것 같고 '햇살을 듬뿍 받은 싱그럽고 달콤한 자몽 향'은 앞서도 말했지만, 일반적인 '자몽향'을 생각하면 안될 듯 싶다. 이부분은 아래에서 이야기하고...

'자몽과 오렌지 추출물이 피부를 생기있고 촉촉하게'라고 되어있는데 이걸 완전하게 뭐 측정을 해볼 수는 없으니 역시 체감상으로 이야기해야하는데 맞는 것 같다.

그렇다고 엄청 촉촉하게 해주거나 그런 건 아니고 건조하진 않았다.

 

 

 

향은 정말 의외였는데.... 안좋다는 게 아니라 향이 좋았다. 근데 자몽 앤 오렌지의 느낌보다는 음... 좀 일반적인 여자 향수의 느낌?

상당히 싱그럽고 상큼한 느낌인데 자몽의 향이나 오렌지의 향이 강하게 느껴지진 않는다.

오래 사용하다 보니까 자몽의 냄새가 느껴지긴 하는데 자몽의 향이 강한 건 아니라는 것만 참고하면 될 것 같다.

그냥 싱그러운 향이다. 과일향이나 자몽의 향이 진하게 나는 걸 원한다면 안맞을 수도 있는데 일반적으로 보자면 대부분 만족스러워할 향이다. 단지 자몽의 향이 강하진 않다는 것만 이야기하는 것이다.

 

 

 

거품은 잘 나는 편이고 잘 씻겨내려간다. 몸에 잔여물이 남는 느낌이 많이 들거나 그렇지 않고 잘 씻겨내려가는 느낌이 든다.

만족스럽게 사용 중인데 싱그러운 느낌을 받고 싶다면 괜찮은 제품이 될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