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33떡볶이 꼬마김밥 사천 짜장 떡볶이 참치 스팸김밥 후기 가격 개인적으로 가장 만족한 메뉴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3. 7. 23. 06:27

본문

반응형

가끔 주문하는 곳이다.

다른 것보다 꼬마김밥은 괜찮아서 꼬마김밥 당길 때 주문하곤 한다.

33떡볶이는 다른 것보다 가격 구성이 좋아서 간단하게 한 끼 먹기가 좋은 게 장점이다.

이번에 보니까 사천 짜장 떡볶이라고 새로 나왔길래 내가 또 사천 짜장 엄청 좋아하지...ㅎㅎ 떡볶이도 땡기기도 하고 주문해 봤다.

개인적으로 33떡볶이의 떡볶이를 좋아하진 않지만, 이거는 사천 짜장이라서 기대가 되는 부분이었다.

 

 

- 메뉴 가격

스팸김밥 4500원, 참치김밥 4500원, 사천 짜장 떡볶이 5500원이다.

여기에 배달팁이 3670원 이었다.

기본 배탈팁은 2900원이다.

33떡볶이는 체인사업이고 지점이 많은 걸로 안다.

김밥 사진은 안 찍어놔서... 김밥의 맛부터 이야기를 하자면, 일단 스팸김밥은 정말 존맛이다. 안에 절임무인지 우엉인지 아삭하게 들어있는데 짭조름하면서 독특한 맛을 내는데 스팸하고 아주 잘 어울린다.

거기에 마요소스도 같이 주는데 마요소스는 스윗마요여서 달콤한 마요이다.

스팸김밥은 그냥 먹어도 맛있고 마요소스에 찍어먹어도 맛있다. 스팸김밥은 정말 추천하는 메뉴이다.

그리고 참치김밥도 꽤 괜찮다. 내가 33떡볶이&꼬마김밥에서 만족스러운 메뉴는 김밥이다. 김밥은 그냥 다 추천한다.

 

 

 

- 사천 짜장 떡볶이 맛 후기

사천이라고 하면 매콤한 맛의 짜장이다. 앵간해서는 맛없기가 쉽지 않은 메뉴이기도 하다.

춘장과 매운맛의 조합이 아주 맛깔나기 때문인데 33떡볶이의 사천 짜장 떡볶이도 괜찮았다.

먼저 국물 떡볶이였고 떡은 딱 내가 좋아하는 굵기와 사이즈여서 식감이 잘 살아나며 맛있었다. 쫄깃한 떡이다.

그 외로는 어묵, 양배추 등이 들어있다.

맛은 좋았다. 최고라고는 말할 수 없지만 충분하게 사천 짜장을 즐길 수 있는 정도는 된다.

특별히 매력적이진 않았지만 방금 말한 대로 사천짜장의 맛은 느낄 수가 있었어서 나는 맛있게 먹었다.

 

 

- 많이 맵진 않다.

맵기는 크게 맵진 않지만 땀이 날 수 있는 정도라고 보면 된다.

입에서는 딱히 안 매운데 먹다 보면 땀 이날 정도이다.

개인적으로 33떡볶이에서 먹어본 떡볶이 중에 사천 짜장 떡볶이가 가장 맛있었다.

솔직하게 말해서 33떡볶이는 살짝 부족한 맛이 있는데 그걸 춘장이 잡아주는 느낌이었어서 이거는 맛있게 먹었다.

 

 

 

개인적인 맛 점수는 10점 만점에 7점이다.

먹고 나면 화장실을 가게 될 수 있지만 분명 먹을만하고 혼자서 하나 다 먹어도 괜찮을 정도의 매력이 있는 맛이다.

국물 떡볶이인 건 아쉽지만 수저로 떠먹는 재미가 있다.

앞서도 말했듯이 33떡볶이에서 가장 만족스럽고 맛있게 먹은 떡볶이라서 추천한다.

참고로 김밥 하고도 잘 어울린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