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연애 드라마 심리테스트 가장 좋아하는 장면으로 원하는 상대를 알아보기

심리테스트

by 힘들때전화해 2022. 12. 24. 19:16

본문

반응형

[Q]

다음의 드라마 속 상황 중에서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장면은 무엇인가요?

 

 

[1] 노을지고 있는 바닷가를 연인이 같이 걷고 있는 장면

[2] 근사한 레스토랑에서 프러포즈하고 있는 장면

[3] 분위기 좋은 음악이 나오고 블루스를 추는 장면

[4] 연인이 놀이동산에서 데이트하고 있는 장면


 

 

 

 

 

'당신이 원하고 있는 연인 상대'

 

 

 

 

 

[1]번 해설

당신은 운명적인 사랑을 믿고 있다.

로맨틱한 연애를 원하며

외모도 많이 본다.

첫눈에 반하는 편이다.

 

 

[2]번 해설

당신은 내가 상대를 좋아하는 것보다

상대가 나를 더 좋아해 주는 것을 원한다.

때문에 연상, 연하, 동갑 상관없다.

상대의 능력을 많이 본다.

 

 

[3]번 해설

당신은 자상한 타입을 원한다.

기념일도 잘 챙겨주는 세심함과 꼼꼼함.

애정표현도 잘해주는 상대를 원한다.

 

 

[4]번 해설

당신은 편안한 상대를 원한다.

상대를 지켜보고 관찰하면서

점점 좋아지게 된다.

나를 편안하게 해주는 상대를 원한다.

 

 

 


저는 보기 보자마자 바로

[1]번 노을 지는 바닷가를 걷고 있는 장면을 선택했는데요.

저는 이 4가지 중에서

실제로도 무조건! 절대로! 1번과 같은 상황을 좋아하기 때문에

드라마 속 상황도 1번을 좋아합니다.

해설도 잘 맞는 것 같네요.

운명적인 사랑처럼 좀 순수, 순진한 그런 걸 원하기도 하고

로맨틱까진 아닌데 좀 꽁냥꽁냥한 걸 좋아하긴 하죠.

외모를 많이 본다는데 말 그대로 외모는 많이 보죠.

막 보편적인 미모를 말하는 게 아니라서...

저만의 기준이 분명하게 있는지라...

내 눈에 예쁜 구석이 있어야 하죠.

연애 세포가 죽어가고 있는데

이렇게 연애 관련 심리테스트를 해보니까

이거 또 꿈틀꿈틀 거리는 것 같아 좋았네요.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