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지금 이성과 하고 싶은 것 심리테스트 연인과 함께 분위기 좋은 식당에 갔다

심리테스트

by 힘들때전화해 2022. 12. 18. 17:00

본문

반응형

지금 이성과 무엇을 하고 싶은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입니다.

깊게 생각할 건 없고

질문을 읽어본 다음에 딱 떠오르거나

먹고 싶은 것을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Q>

당신은 연인과 함께 분위기 좋은 식당에서

식사를 하려고 합니다.

메뉴들이 다 나왔는데

당신이 지금 먹으려고 하는 음식은 무엇인가요?

 

 

[1] 수프

[2] 샐러드

[3] 생선요리

[4] 육류요리

[5] 밥, 빵

[6] 디저트

 

 

선택하셨다면 아래의 해설을 봐주세요.

짧습니다.

 

 

 

 

 

'당신지 지금 이성과 하고 싶은 것'

 

 

 

[1]번 해설

'키스'

이성과 온정을 나누고 싶다.

이성의 따뜻함,

이성과 내가 이어지는 느낌.

 

 

[2]번 해설

'데이트'

이성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싶다.

함께 무언갈 하고

함께 있는 것 자체가 좋다.

 

 

[3]번 해설

'스킨십'

멜랑꼴리 해지고 싶은 당신.

이성과 스킨십을 하며

달아오르기 전의 그 느낌을 받고 싶다.

 

 

 

[4]번 해설

'잠자리'

뜨겁다.

타오른다.

열정적이고 싶다.

 

 

 

[5]번 해설

'친구'

이성과 그냥 재밌게 지내고

대화를 하고 싶다.

 

 

 

[6]번 해설

별로 하고 싶은 게 없다.

이성에 대해 별 생각이 없다.

현재 나에게 이성은 아무것도 아니다.

 

 

 


저는 1번 '수프'를 골랐습니다.

정말... 하고 싶은 거네요.ㅎㅎ

아~ 키스하고 싶다~

음... 대리만족을 위해

로맨스 영화라도 챙겨봐야겠군요.-_-a

키스미 달링 키스미 키스미 투나잇~

키스 말고 뽀뽀도 좋은데ㅎㅎ

뽀뽀하고 싶소~

........

상대가 있어야 하지...-_-

이거 좀 슬픈 심리테스트였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