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꽝 스킬 나무 열매 마스터 스킬의 열매를 무한히 먹을수 있게 된 건에 대하여 1화에서 7화까지 리뷰 룩세리아 결정 스토리

애니Ani

by 힘들때전화해 2025. 12. 22. 22:47

본문

반응형

주인공은 모험가의 꿈을 꾸고 있다. 누구보다 열정적인 소년으로 단짝 친구인 여주인공 '레나'와 함께 스킬을 부여받으러 간다. 근데 주인공 '라이토'가 얻은 스킬은 일명 '꽝 스킬'로 '나무 열매 마스터'를 받게 된다.

 

반면 여주인공 레나는 '검성'을 부여받아 스킬 중에서도 최상위권 스킬을 얻게 된다. 바로 스카우트를 받고 라이토와는 다른 길을 가게 된다.

 

주인공이 너무 우울해 하지 않고 긍정적인 성격으로 설정된 것이 좋았다. 라이토는 굴하지 않고 열매를 가꾸며 뭐 문뜩 한탄을 하기도 하지만 긍정적으로 생각하며 모험가가 되기 위한 꿈을 계속해서 키워 나간다.

 

 

이런 라이토에게 꼬마 여아인 '아이라'가 찾아오고 라이토는 아이라를 보살피며 잘 지낸다. 아이라가 식사 준비도 하고 맛있게 먹었는데 알고 보니 '스킬의 열매'를 넣어서 만든 음식이었다.

 

스킬의 열매는 한 사람당 하나씩이다. 두 개 이상 먹으면 그 누구라도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는 설정인데 나무 열매 마스터였던 라이토는 이를 버텨내면서 알고 보니 치트키였던 스킬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물론 무한히 먹을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은데 아직 정확한 설정은 나오지 않았다. 1~7화 중에 라이토가 몇 번 더 스킬의 열매를 먹긴 하는데 그 부작용으로 며칠을 누워있던 적이 있어서 마구잡이로 먹을 수 있는 건 아닌 것 같다.

 

 

어쨌든 라이토의 두번째 스킬은 '검신'으로 전투 능력을 얻게 되고 검신도 강력한 스킬이기 때문에 라이토는 레나처럼 바로 고등급 모험가가 되지는 못했지만 최하 등급에서 최상의 스킬로 활동을 하게 된다.

 

레나는 최상의 파티에 들어가서 고난을 겪고 있었는데 일단 성녀가 흑막이다. 일본 애니에 있는 흔한 설정이고 레나가 들어간 파티도 윤리적인 부분을 무시하고 본인 이득만을 중요시하는 파티 및 파티 리더가 있었다.

 

파티 리더의 스킬은 검성인 레나도 이길 수가 없는 스킬이라 뺨따귀 맞으면서 억지로 그 파티에 있을 수밖에 없던 처지였다.

 

하지만 라이토가 이를 알고 레나를 구출하게 되는데 파티 리더와 1:1 대결이 조건이었다. 당연히 주인공 라이토가 승리를 했고 레나와 라이토 그리고 아이라가 같이 파티를 이룬다.

 

아이라의 능력도 굉장히 좋은 능력으로 '감정 스킬'이다. 다만, 전투 능력은 없기 때문에 아이라는 그냥 감정사이지만 여러 스킬을 보유할 수 있는 라이토에게 있어 아이라의 감정 스킬은 매우 좋은 연계 스킬이다.

 

물론 라이토의 스킬의 열매 무한 먹방은 꼭 좋은 스킬만 나오진 않는다. 완전 랜덤이라서 정말 제대로 꽝인 스킬들도 나온다.

 

 

라이토의 파티명은 '룩세리아'인데 성녀가 역시 방해를 한다. 첫 번째 함정으로 룩세리아를 행방불명된 사람들의 수색 의뢰를 주는데 사실상 죽이려는 의도였다.

 

죽었지만 강력한 스킬을 지닌 몽테스 백작과 여자 네크로맨시가 있는 곳이었고 룩세리아는 위기에 처하지만 급히 나무 열매를 여러 개 먹은 라이토가 결국은 승리하게 된다.

 

하지만 네크로맨시는 죽지 않았고 레나는 성녀의 흑막을 파헤치기 위해 네크로맨시에 대한 단서를 찾으러 잠시 룩세리아와 떨어진다.

 

 

이후에 대장장이로써 강력한 스킬을 지닌 대장장이를 만나게 되는 에피소드가 있는데 여기서 뇌명을 쓰는 '자므도'와 전투를 하게 된다. 자므도도 성녀의 수하이다.

 

성녀의 힘이 너무 강력해서 룩세리아는 이미 배척당한 상태이다. 성녀도 강력한 감정 스킬 같은 게 있는 것 같고 라이토가 예사롭지 않다는 것을 이미 파악한 상황이며 그런 라이토를 생포하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것에 자므도가 행동대장으로 나선 것인데 처음엔 부하들을 보냈지만 라이토를 이길 수는 없어 직접 나서서 라이토와 전투를 하게 된다.

 

 

7화까지만 봤어서 7화 끝에는 자므도에게 라이토가 당하면서 끝이 난다. 하지만 주인공이라... 어차피 8화에서 뭔가 나오겠지만 아무튼 7화는 그렇게 끝이 났다.

 

무난하게 볼만했다. 일단 주인공이 흔한 일본 애니처럼 개 숙맥이거나 부정적이고 자기 연민이나 너무 멍청하게 그려지지 않아서 답답함 없이 볼만했던 것 같다. 작품성이나 그런 건 딱히 없고 오락 애니면서 무난하게 볼 수 있는 정도이고 계속 볼 생각이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