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애니 만지지 마세요 코테사시군 1화에서 4화 리뷰 신의 손을 가진 남주인공

애니Ani

by 힘들때전화해 2025. 12. 20. 23:58

본문

반응형

남자 주인공이 여자 선수들만 있는 기숙사에 들어가서 마사지해주는 애니이다. 다만 개요만큼 자극적이진 않다. 주인공은 가난한 형편이고 특기생으로 전학을 와서 장학금을 타야 하는 그런 처지에 있다.

 

주인공은 신의 손을 가지고 있어서 물리 치료에 있어선 아주 탁월한 능력과 기술을 가지고 있다. 즉, 주인공 입장에서는 여자를 여자로 보기보단 물리 치료해야 하는 대상으로만 보인다.

 

일본 애니에서 흔히 보이는 남자 주인공 설정으로 답답한 모습들을 많이 보인다. 그 대신 역시나 반대로 여자 캐릭터들이 더 적극적이다. 물론 다양하게 구성해서 적극적인 여학생도 있고 주인공을 변태 취급하는 여학생도 있고 아주 소극적인 여학생도 있고 그렇다.

 

- 만지지 마세요 코테사시군 1~4화 리뷰

주인공은 여자 기숙사의 관리인으로 들어가게된 것인데 이 기숙사에는 운동 능력이 뛰어난 인재들만 있지만 성격은 파탄난 여학생들이 많아 관리인이 들어와도 며칠도 못 버티고 나간다고 한다.

 

그런 기숙사에서 남주인공은 굳건히 버텨내기 위한 다짐을 하고 온갖 역경(?) 속에서 버텨내는 이야기를 그린다. 남주인공을 싫어하는 노란 머리 여학생도 남주인공의 마사지 한 번에 그만... 홀려버리는데 그래도 싫어한다.

 

남주인공은 눈으로만 봐도 어떤 증상인지 알 수 있을 정도로 이쪽에서는 굉장히 뛰어난 인재이지만 아직 그 날개를 펼치진 못한 어린 남학생이다.

 

노란 머리 여학생도 순간 천국을 경험하게 하고 이런 식으로 돌아가면서 에피소드가 만들어진다.

 

남색 머리 여학생은 일부러 짓궃게 장난을 쳐서 남주인공을 잘리게 만들기 위한 계략을 꾸민다. 하지만 남주인공은 유혹을 이겨내고 본분에만 충실한다.

 

넘어오지 않은 남주인공을 보고 뭐 이런 녀석이 다 있나 하고 짜증나 하지만 역시 남주인공의 손맛에 남색 머리 여학생도 순간 빠져버린다.

 

4화까지 노란머리하고 남색머리 말고도 보라색 머리의 소심녀도 나오는데 소심녀는 남주인공과 다른 여학생들이 같이 있는 모습을 보고 역시 머시기하구나, 오해를 하며 남주인공을 경계하지만 어찌어찌해서 소심녀도 마사지를 받게 되는데 이번엔 오일 마사지였다.

 

남주인공의 스킬에 역시 혼을 빼앗겨버린다. 이런 식으로 점점 기숙사 여학생들이 남주인공에게 마음을 열고 또 빠져드는 과정에서 서비스신이 많이 나오는 애니메이션이었다.

 

내용은 기대했던 것보다 세밀하진 않지만 그림체가 취향에 잘 맞고 한 편당 러닝타임 12분으로 짧아서 볼만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