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빽보이피자 반반 L 슈퍼 빽보이 체다 콘치즈 갈릭디핑 및 스리라차 마요소스 후기 전체적인 밸런스가 좋은 맛

음식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1. 17:36

본문

반응형

후후후... 믿고 있었다규 백쌤ㅎㅎ 다른 건 몰라도 맛은 확실히 잡아주는 게 바로 백쌤 프렌차이즈이기 때문에 맛은 솔직히 걱정이 안되었지만... 다른 부분에서 아쉬운 점들이 내가 배달 주문해보면서 경험한 것들이 있어 우리동네에 있는 체인점이 좀... 안좋으면 어쩌나... 했는데!... 다행히 우리동네 빽보이피자는 문제가 없었고 맛도 역시나 아주 맛있었다.

 

 

 

 

- 반반 피자 L 후기

 

처음 주문해보는 것이라 사실 피자집에서 안전빵은 페퍼로니 피자이고 전체적인 맛을 알아보려면 콤비네이션인데 흠흠... 그냥 땡기는 걸로 주문을 해봤다.

 

그래도 혹시나!!... 실패할 수도 있어서 반반 피자 L로 주문을 했는데 웬만해선 맛이 없을 수 없는! 무난한 메뉴로 슈퍼 빽보이 피자하고 체다 콘치즈 피자를 주문했고 소스가 아쉬울 수도 있어서 갈릭디핑소스하고 스리라차 마요소스를 추가로 구입했다.

 

치즈오븐스파게티는 리뷰이벤트 참여로 받았다~

 

 

 

 

 

사실 맛은 의심하지 않았다. 앞서 서두에서 말했듯이 백쌤이 맛은 확실하게 잡아주기 때문에 맛에 대한 걱정은 없었는데 이것도 앞서 말했다시피 체인점에 따라서 좀... 차이가 상당했었기 때문에... 뭐 어쩌면 지금은 바뀌어서 체인점 관리도 잘 되는지는 모르겠다만 아무튼 내가 주문한 빽보이피자 체인점은 매우 양호했다.

 

우리 동네에 빽보이피자가 보인지는 얼마 안된 것으로 보여서 불안감이 컸지만, 괜한 걱정이었던 것 같다. 아주아주 좋았다. 배달도 빠르고 음식 상태 양호하고 기타 서비스 부분들도 잘 챙겨져 있었다.

 

일단 체다 콘치즈 피자는 솔직히 마카로니 피자 겁나 땡겨서 고민하다가 빽보이피자 먹어보고 싶어서 대체 메뉴로 콘치즈로 주문을 했는데 후후후 좋구만~

 

근데... 체다 치즈가 체다 콘치즈 피자에 뿌려지지 않고 슈퍼 빽보이 피자에 뿌려져있었다.ㅋㅋㅋㅋ 이런이런... 근데 사실 나는 콘치즈에 체다 치즈 들어가는 거 안좋아해서ㅎㅎ 오히려 좋아~

 

더구나 슈퍼 빽보이 피자에 체다 치즈 잘 어울렸다.ㅋㅋ 생각지 못한 이득...

 

체다 콘치즈 피자는 콘이 알알이 잘 터지고 한쪽에 듬뿍 담겨있어서 식감이 좋았다. 또, 겉에 파마산치즈인지 소금인지 뿌려져있었던 것 같은데 짭조름하면서 잘 어울렸다.

 

체다 콘치즈 피자 추천하느냐고 묻는다면? '추천'.

 

 

 

 

- 갈릭디핑소스 및 스리라차 마요소스

 

빽보이 갈릭디핑 소스는 후후후... 내가 좋아하는 담백한 갈릭디핑소스였다. 베리베리 만족~

 

 

 

 

 

스리라차 마요소스는 역시... '사기야.'

 

매콤하지만 마요네즈로 중화되면서 질척한 느낌이 아주 일품이다. 스리라차 마요소스도 생각보다 많이 담겨있어서 좋았다.

 

사실 이미 빽보이피자에서 한번더 주문해봤지만 맛있었다.

 

슈퍼 빽보이 피자는 햄 토핑이 가득하고 야채도 좀 있고 음~ 맛있었다. 설명을 보니까 카나디언 햄하고 페퍼로니, 구운 야채 토핑이 들어간다고 한다.

 

 

 

- 토마토 치즈 스파게티

 

베이스인 토마토소스는 기대 이상으로 밸런스가 좋았다. 역시 백쌤이야... 너무 토마토 고유의 맛이 강한 것도 아니고 너무 시제품 맛이 강해서 인스턴트 맛이 강한 것도 아니고 딱!!! '적당했다.' 밸런스가 아주 좋은 토마토소스라고 보고 그런 토마토소스와 맛나는 햄과 페퍼로니 그리고 구운 야채가 섞이니 입안에서 아주 조화롭게 맛을 즐길 수 있었고 도우 역시도 후후후... 베리 나이스~

 

반죽 상당히 괜찮다고 보고 씬도우이지만 탄력이 있고 역시나 적당하게 잘 구워졌다. 빵 끝부분은 담백하고 고소하니 그냥 먹어도 맛있는 수준이다.

 

치즈오븐파스타의 경우는 뭐~ 토마토 소스가 맛있고 모짜렐라 치즈도 품질이 괜찮았기 때문에 일단 반이상은 먹고 들어가는데 역시~ 파스타면도 아~주 밸런스 좋게 잘 삶아졌다.

 

 

 

 

 

즉, '맛있었다.'

 

근래에 먹어본 피자집 치즈오븐파스타 중에서 제일 맛있었던 것 같다.

 

백쌤 프랜차이즈라는 편견만 없다면 누구라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대중적인 맛이라고 생각된다.

 

백쌤 프랜차이즈도 워낙 오래되어서ㅎㅎ 듣고 경험하는 게 있는데 워낙 유명하셔서 그것 때문에 찾는 사람들도 있지만 오히려 그것 때문에 괜히 저평가하는 사람들도... 많이 있긴 하다.

 

정~말 그냥 아무런 편견없이 음식맛만 놓고 보자면 내 기준에서는 매우 밸런스 좋은 피자였다. 이정도면 동네피자에 있어선 최상급이지ㅎㅎ

 

 

 

 

- 빽보이피자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전체)] ★★★★★

[슈퍼 빽보이 피자] ★★★★☆

[체다 콘치즈 피자] ★★★★☆

[빽보이 갈릭디핑소스] ★★★★★

[스리라차 마요소스] ★★★★★

[배달 및 기타] ★★★★★

 

이미 재주문했지만 여전히 재주문의사가 있고 반반 피자 L의 가격은 19900원인데 보다시피 추가금액이 발생하는 메뉴들이 있어서 피자값만 보면 20900원 나왔다. 여기에 갈릭디핑 800원, 스리라차 마요소스 800원, 배달료 2000원 해서 총합 24500원 나왔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