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존쿡 델리미트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 80g 후기 두툼해서 풍미가 더 좋다 DELI MEATS COUNTRY BACON STEAK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1. 04:24

본문

반응형

2묶음으로 구매해서 신나게 먹었다. 간만에 베이컨 진짜... '맛깔나게 먹은 듯.'

 

존쿡 델리미트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 먹고난 다음에 베이컨에 대해 다시 흥미가 생겨서 얇은 슬라이스 베이컨 사 먹었는데 허허... 물론 맛있긴 하다만, 아... 베이컨도 이게 두툼한 게 지리네...

 

물론 사람에 따라서는 두꺼운 게 되려 부담스러울 수도 있는데 나로써는 두툼한 베이컨이 아주... 꿀맛이었다.

 

 

 

 

- '존쿡 델리미트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 80g' 후기

 

제품명은 정확히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이다. 이렇게 도톰한 베이컨이 하나 진공 포장되어 있고 '냉동식품'이다. 냉동 보관하는 베이컨인데 해동할 필요 없고 바로 구워주면 되었다.

 

물론 설명에는 냉장에 해동을 한 뒤에 익혀서 먹으라고 되어있다. 으흠... 다음에는 해동해서 구워봐야겠군.

 

해당 제품은 비살균 제품이기 때문에 반드시 익혀서 먹으라고 되어있다. 베이컨이 내가 알기로 일반적인 비엔나 소시지 같은 것과는 다르게 비살균이라서 정말 잘 익혀 먹어야 하는 식품 중에 하나로 알고 있다.

 

아마 야들야들한 식감 살린다고 슬쩍 익히는 사람들 있을텐데... 물론 뭐 내가 이 부분에 대해 빠삭한 건 아니지만, 내가 알아본 바로는 베이컨이 세균이 많아서 무조건 잘 익혀야 하는 걸로 안다.

 

 

 

 

 

이건 또 두툼하기 때문에 좀더 신경 써서 익혀줬다....라고 생각해도 생각했던 만큼의 식감은 아니어서 다음에는 좀 더 오래 잘 익혀줄 생각이다.ㅎㅎ

 

후후후... 어쨌든 맛은 기대이상이었으니... 고기 구워먹는 것이 안 부러울 정도로 오우... 좋았다. 간장 고추장아찌하고 같이 먹었는데 호우~ 그냥 꿀맛이었다.

 

진짜 고기 구워먹는 거 대신으로 먹을 수 있을 정도로 도톰한 식감이 상당히 매력이 있었고 겉에는 바삭하게 익어서 슬쩍 바삭함도 있으면서 물론 뭐 기름이지만 육즙이 좔좔 흘러서 딱딱하지 않고 부드러웠다.

 

 

 

- 베이컨의 풍미가 제대로

 

무엇보다 이게 두툼하다보니까 베이컨의 고유 향과 맛이 더 잘 느껴졌다. 베이컨을 마치 직빵으로 느끼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쓰.

 

진짜 기대했던 것보다 너무 만족스러웠고 한 끼 식사가 정말 행복했다.

 

머스터드 소스하고는 당연히 잘 어울리고 마늘+쌈장이나 쌈 싸 먹는 것도 잘 어울린다. 진짜 그냥 삼겹살 구워 먹는 정도의 만족감이 있었다.

 

내가 사실 베이컨을 생짜로 먹는 건 안좋아한다. 뭐 피자, 햄버거, 파스타, 샐러드 등등 각종 요리에 응용되는 건 좋아해도 베이컨만 딱! 구워가지고 그냥 먹는 건 안 좋아하는데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 먹고본 뒤로 생각이 바뀌었다. 물론 슬라이스 말고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처럼 도톰한 것만ㅎㅎ

 

 

 

 

- DELI MEATS COUNTRY BACON STEAK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베리베리 만족이다. 가격이 좀 부담스럽긴 한데... 가끔 뭐 고기나 스테이크 당기는데 궈먹기는 귀찮을 때 대체용으로 존쿡 델리미트 컨츄리베이컨 스테이크 구입해도 괜찮을 것 같다.

 

참고로 이거는 도톰해서 그냥 대~충 프라이팬 위에 얹어놓고 신경 딱히 쓸 것도 없고ㅋㅋ 대충 구우면 된다. 베이컨이 알다시피 기름기도 엄청 많아서 딱히 타거나 그렇지도 않다. 슬라이스는 타고 딱딱해지는데 이거는 두툼해서 그러지 않는다.

 

가격은 5000원 정도이다. 80g에 냉동식품인데 5000원... 물론~ 베이컨이니까~ 그렇다지만, 이거 양은 그냥 1인분이다.ㅋㅋ 뭐 여성 기준으로는 1.2인분? 될 수도 있겠다만... 성인 남자 기준으로는 그냥 1인분이다. 딱! 한 끼로 괜찮은 양이다.

 

얇게 잘라버리는 건 추천하지 않는다. 도톰해서 슬라이스와 차별화가 있는 것이라.

 

[원재료명] 돼지고기(스페인 아일랜드 벨기에 삼겹살), 정제수, 천일염, 설탕, 포도당,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L-글루탐산나트륨(향미증진제), 비타민C, 세이지분말, 아질산나트륨(발색제)

 

[영양정보] 나트륨 470mg, 탄수화물 3g, 당류 1g, 지방 22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60mg, 단백질 14g, 265칼로리

 

소비기한은 대략 1년 정도 되는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