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그랜드 벨지안 밀크 트윅스 초콜릿 75g 후기 알맹이가 반전이었다 GRAND BELGIAN SPECIALTIES MILK CHOCOLATE TWIGS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30. 14:50

본문

반응형

왜 그런거 있잖아. 맛있는데 또 사먹고 싶진 않은 그런거...ㅋㅋ 딱 그런 류의 초콜릿이었다. 그랜드 벨지안 밀크 트윅스 초콜릿은 몇 달 전부터 눈에 밟히던 것인데 드디어 사먹어본다.

 

맛은 내가 상상했던 것과는 전혀 달랐는데 맛은 있었다. 정확히 말해서 맛있다. 충분히 맛있고 매력도 있다. 근데 재구매할 생각은 안든다.-_-a

 

 

 

- 그랜드 벨지안 밀크초콜릿트윅스 75g 후기

 

이게 만약 한국 기업에서 만들었으면 분명 겉에 붙어있는 저 작은 초코볼을 아마 식감을 더 살려주기 위해서 딱딱한 톡톡! 씹히는 뭐 그런 초코볼 같은 것이나 다른 걸 박았을텐데... 역시 외국 제품들에서 보이는 특징이랄까.

 

특이하면 아예 그냥 뇌절로 특이하던지, 아니면 고유한 맛을 살리던지... 대충 그런 느낌인데 다시 말하지만 맛있었다. 사먹어도 되는 정도가 아니라 그냥 사먹어도 된다. 맛있다.

 

 

 

- 영양성분 및 칼로리

 

가격은 4100원 정도이다. 75g이고 395칼로리이다.

 

원산지는 '네덜란드' 적혀있다.

 

<원재료명> 설탕, 코코아 매스, 전지분유, 코코아 버터, 대두레시틴, 무수유지방, 천연향료(바닐라향)

 

<영양정보> 나트륨 32mg, 탄수화물 43g, 당류 42g, 지방 23g, 포화지방 14g, 단백질 4g

 

소비기한은 대충 2년 정도 되는 듯 싶다.

 

 

 

 

- 개인적으로는 반전의 맛

 

자, 이제 맛에 대해 이야기를 해보자면... 말 그대로 밀크초콜릿이었다. 나는 좀 다크하거나 똑똑! 부러지는 느낌이 더 강할 줄 알았는데 아주 부드러운 밀크 초콜릿이다.

 

물론 그냥 막 사르르 녹아내리는 정도는 아니지만 손으로 잡고 있으면 녹는 정도라고 보면 되겠다.

 

무엇보다 반전은 겉에 묻어있는 알맹이들이다.

 

 

 

 

 

한국식으로 생각해보면 이 알맹이들은 분명히 무슨 견과류 조각이거나 식감이 강한 초코볼이거나 뭐 대충 그런 게 생각나는데 먹어보면 그냥... '초콜릿'이다.

 

근데 생각보다 밑바닥에 보면 이 알맹이들이 많이 굴러다닌다. 생각보다 잘 떨어지는 것 같다.

 

어쨌거나 알맹이는 그냥 초콜릿이고 좀더 씁쓸해서 카카오 함량이 높은 알맹이로 보인다. 다크...였나? 그건 잘 기억이 안나는데 아무튼 막대기 보다는 더 다크했다.

 

 

 

 

 

 

 

해서 맛은 그냥 퀄리티 좋은 밀크초콜릿에 다크초콜릿 알갱이 다닥다닥 붙어있는 맛이다. 개인적으로 좀 똑똑! 끊어지는 식감을 기대했는데 음... 그냥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을 막대기 형태로 굳힌 정도이다.

 

음~ 초코송이의 초콜릿 상위 버전 정도로 생각하면 될 듯?

 

또다시! 말하지만ㅎㅎ 맛은 좋다. 맛도 좋고 은근 매력도 있고 양도 생각보다 많다. 근데!.... 이상하게 또 생각은 안난다.

 

 

 

- GRAND BELGIAN SPECIALTIES MILK CHOCOLATE TWIGS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그냥 품질 괜찮은 맛좋은 밀크 초콜릿이었다. 개인적으로 먹다보니까 자꾸 빼빼로가 먹고 싶은 생각이 들었다. 나는 견과류나 과자 없이 그냥 초콜릿만 먹는 것도 좋아하고 오히려 그걸 더 좋아하는데 그랜드 벨지안 밀크 트윅스를 먹을 때는 자꾸 빼빼로나 빈츠, 초코송이 같이 과자하고 같이 있는 초코과자가 먹고 싶단 생각이 들었다. 아무래도 좀 먹는 재미가 딱히 없고 심심한 느낌이라 그런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