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프로그 라텍스 고무장갑 컴포트 사이즈 대형 애쉬블루 후기 가격 색이 예쁘고 안감이 부드럽다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25. 14:30

본문

반응형

주방용이자 설거지용으로 사용하려고 구매했는데... 허허... 내가 이런 류의 고무장갑을 처음 써보는 것은 아닌데 크흠... 이거 또 실수를 했구만-_-ㅋ

 

아 물론 사용 가능하다. 설거지, 주방 가능이다. 근데 설거지용보다는 음식할 때 사용하는 정도? 근데 이런 게 어차피 좀 김칫물도 잘 들 것 같긴 한데 다른 제품은 김칫물이 드는 걸 확인했었기는 한데 이거 프로그 라텍스 고무장갑 컴포트는 김치까지는 안 만져봐서 모르겠다.

 

솔직히 말해서 한번 딱! 착용해서 써보고 앗... 하고는 바로 분홍 고무장갑을 다시 사용하고 있다.ㅋㅋㅋ 역시 설거지는... 그저 분홍 고무장갑이야ㅋㅋ 이게 제일 튼튼햐.

 

 

 

- Frog natural latex Kitchen gloves comfort 후기

 

다시 말하지만 설거지로도 당연히 가능하고 사람에 따라서는 오히려 프로그 고무장갑 컴포트 같은 고무장갑이 더 잘 맞을 수도 있다. 단지 내 손에! 내 취향에는! 설거지용으로 좀 아쉬운 고무장갑 종류라는 것 뿐이다.

 

고무장갑이 꼭 설거지를 위해서만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뭐 화장실 청소라던가, 앞서 말했듯이 김치 담그거나 식재료 세척할 때 등등 다 사용 가능한 것 같다.

 

다만, 내가 왜 설거지용으로는 내 기준에서는 아쉽다고 말하는 것이냐면 일단 얇다. 비교 대상이 뚜렷하니까 그냥 분홍 고무장갑하고 비교를 하자면 아무래도 좀 얇고 탄력도 떨어진다.

 

하지만 보다시피 색이 예쁘고 착용했을 때 더 예쁘긴 하다. 즉, 외관상으로는 분홍 고무장갑보다 프로그 고무장갑 컴포트 같은 종류가 더 보기 좋은 것은 맞다.

 

 

 

 

- 안감

 

팔목이 좀 짧다. 이게 사이즈가 '대'인데도 상대적으로 좀 짧은 느낌이 있다. 살짝 짧고 안감이 이게... 맨들맨들해서 오히려 뭐 소프트하게 고무장갑을 사용할 생각이면 안감이 맨들맨들하고 매끈해서 오히려 착용감은 좋다.

 

하지만 아무래도 설거지용으로는 마찰력도 좀 있어야 하고 손을 완전히 보호해주는 그런 느낌이 더 좋기도 하고 이것도 뭐랄까... 그러니까 쉽게 말해서 분홍 고무장갑은 말 그대로 실용적이면서 결론적으로 내 개인적인 체감상으로는 성능이 더 좋다고 보면 되고 프로그 고무장갑 컴포트 같은 종류들은 착용감이 더 좋고 외관상으로 좋으나 실질적인 성능에서는 상대적으로 떨어진다고 보면 되겠다. 이렇게 이해하면 될 것이다.

 

결국 취향 문제라고도 볼 수 있겠지만, 음... 좀더 쉽게 그냥 단도직입적으로 말해서 그냥 고무장갑 튼튼하고 말 그대로 설거지에 있어서 특화된 게 필요하면 그냥 분홍 고무장갑 사면 된다.

 

그게 아니라 나는 좀 집안 분위기도 맞추고 싶고 분홍 고무장갑 안감이 마음에 안든다! 나는 매끈매끈한 게 좋다! 그러면 프로그 고무장갑 컴포트 같은 거 구입하면 되겠다.

 

사실 프로그 고무장갑 컴포트 보다도 더~! 매끈한 종류들도 있다. 거의 뭐 종이 닿는 느낌?? 아무튼 더 얇고 손의 움직임을 편하게 해주는 것도 있는데 뭐 다 써봤지만ㅎㅎ... 내가 나름 또 식시세척 일을 1년 했었기 때문에ㅋㅋ;; 이건 좀 뇌절이고...

 

아무튼 나도 뭐 다양한 종류의 고무장갑을 써보긴 했는데 아 그냥 설거지든 식재료 손질이든 제일 좋은 건 그냥 분홍 고무장갑이고 예쁘고 안감이 매끈한 건 이런 종류라고 보면 되겠다.

 

 

 

- 프로그 고무장갑 컴포트 애쉬 블루 L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내가 이런 종류의 고무장갑을 처음 써봤을 때는, 대만족 했었다.ㅎㅎ 하지만 이미 숱하게 경험해본 뒤라서... 나도 오랜만에 뭔가 기분(?)을 내고 싶었던 것인지... 내 취향을 망각하고 구매해버렸는데 나로써는 좀 안맞는 고무장갑이다.

 

근데 말했듯이 취향에 따라서는 또 달라질 수 있으니 아직 이런 종류의 고무장갑을 써본 경험이 없다면 한번 써보는 것도 좋다.

 

1켤레 들어있고 가격은 2000원 정도이다. 대형(L) 사이즈이지만 웬만한 여성들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로 보면 되겠고 색은 '애쉬블루'인데 보다시피 예쁘다. 재질은 고무제(라텍스)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