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롯데 초코퍼지 바 70ml 후기 칼로리 추억의 아이스크림이지만 여전히 맛난다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25. 12:14

본문

반응형

나에게 있어 롯데의 초코퍼지 바는 사실상 추억의 아이스크림이다.ㅎㅎ 해서 옛날 얘기를 할 것이 좀 있는데 이미 뭐 수십년이 지났는데 여전히 출시되고 있는 것을 보면 꾸준하게 사랑을 받고 있음을 알 수 있다.

 

완전 국민 아이스크림! 이정도는 아니어도 꾸준하게 찾아주는 사람들이 있다고도 볼 수 있는데 초코퍼지가 처음 등장했을 때를 놀랍게도 아주 자세히 기억하고 있다.

 

 

 

- 롯데 초코퍼지 바 70ml 후기

 

딱 초코퍼지가 등장했을 때 이제 좀 뭐랄까... 지금이야 너무나도 많은 아이스크림 종류들이 있다. 국내산만 있는 게 아니라 외국 아이스크림도 이제는 너무 손쉽게 만나볼 수 있고 그냥 아이스크림 종류 자체가 굉장히 많은데 초코퍼지가 처음 등장했을 때만 해도 사실 아이스크림이라고 하면 한국에서 유명하다 못해 이제 국민 아이스크림이 된 제한적인 종류들이 사실상 점령을 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슬슬 이제 새로운 것들이 이 견고한 국민 아이스크림이란 장벽을 허물고 있던 시기였다.

 

그 때 등장한 아이스크림 중에 하나가 초코퍼지이고 처음 먹어봤을 때 상당히 센세이션 했다. 해서 한동안 초코퍼지를 신나게 사먹었던ㅎㅎ 기억이 난다.

 

 

 

 

 

지금이야 뭐~ 퍼지가 들어간 아이스크림 많이 만나봤지만 그 당시에는 초코퍼지 자체가 몇 없었다. 아이스크림류로는 진짜 없던 걸로 기억한다. 해서 롯데 초코퍼지 자체가 상당히 새로웠었다.

 

이것도 사실 소비기한이 중요한 아이스크림이고 보관 상태도 중요하긴 하다. 솔직히 이번에 먹어본 초코퍼지는 초코퍼지의 매력이 완전하진 않았다.

 

겉에 아이스크림도 좀 딱딱했고 안에 초코퍼지도 엄청 꾸덕하고 그렇지는 않았다. 아무래도 내가 묶음에다가 할인상품인 것을 구매한 까닭도 있을 수 있겠지만 어쨌든 최상의 상태는 아니었던 것 같다.

 

 

 

 

 

하지만 그렇다고 해도 여전히 맛있었다. 예전의 감동은 뭐 처음 먹어보는 것이 아니고 처음 등장 이후로도 종종 먹어봤기 때문에 처음 먹었을 때의 감동은 느낄 수는 없는 게 당연하기도 하고ㅎㅎ 해서 그런 감동보다도 초코퍼지의 상태가 최상일 때를 비교해볼 수밖에 없는데 이게 맛이 좀 변한 것인지는 나도 모르겠지만... 그건 아니겠지?

 

근데 위 사진을 보다시피 뭐 심한 정도는 아니지만 보다시피 얼음도 좀 껴있고ㅎㅎ... 완전한 상태는 아닌 것 같다.

 

그래도 역시나 맛있었다. 묶음 구매해서 정말 신나게 먹은 것 같다. 겉에는 초코우유 맛이고 안에는 말 그대로 초코퍼지이다. 부드럽고 꾸덕한 퍼지가 있어서 바로 먹기 보다는 돼지바 먹을 때처럼 꺼내두고 살짝~ 녹인 후에 먹으면 더 맛난다.

 

 

 

- Premium Choco Fudge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추억이 있는 아이스크림이긴 하지만, 추억 보정 없이 이번에 맛본 것만 놓고 최종 후기를 남기자면... 뭐 앞서 말했듯이 여전히 맛있지만, 이 아이스크림은 제품명 그대로 초코퍼지가 맹점인데 옛날 만큼의 꾸덕함을 느낄 수가 없었어서 아쉬웠다. 그러나 맛있는 초코맛 아이스크림으로 추천하고 재구매의사도 당연히 있다.ㅎㅎ

 

묶음 구매해서 가격은 잘 모르겠지만, 아마도 1200~1500원 정도? 하는 것 같다.  와 잠깐만... 개당 진짜로 얼마지?... 내가 5개 묶음에다가 할인가로 구매하긴 했는데 5개 묶음이 원래 가격은 7200원 정도이다. 그러면 사실상 개당 1500원이란 소리인데... 요새 하드 가격이 이런가???.... 잠깐 이거 이상한데-_-??... 아닌가... 그냥 1500원인건가?;; 하드 하나에 1500원이라고?... 묶음이면 가격이 좀 할인되는 거 아니었나... 아 잠깐 어지럽네 이거... 묶음이 더 비싼 건가?ㄷㄷ

 

배달앱으로 구매해서 가격에 살이 좀 붙어있는 건가?-_-.... 모르겠네;; 다음에 오프라인으로 한번 사봐야겠다.

 

<영양정보> 나트륨 30mg, 탄수화물 21g, 당류 15g, 지방 7g, 포화지방 6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2g, 160칼로리

 

<원재료명> 정제수, 올리고당가공품, 설탕, 엘로빙초코, 가공버터, 코코아프리퍼레이숀, 코코아분말, 혼합식용유, CMC, 혼합제제1, 혼합제제2, 유화제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