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보꼬네 슈레드 모짜렐라치즈 240g 4팩 후기 가격 잘 녹는데 탄력은 좋다 Shred Mozzarella Cheese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24. 08:50

본문

반응형

이거는 정말 오랜만에 먹어보는 것 같은데 괜찮네? 적당히 쫀쫀하고 적당히 부드럽고 잘 녹는다. 모짜렐라치즈에 대한 만족감을 거의 99% 채워주는 제품이었다.

 

맛도 고소하고 괜찮았다. 우유맛이 강하거나 탄력이 너무 강해서 굳이 비유하면 고무 씹는 그런 식감도 아니고 진짜 괜찮은 모짜렐라치즈 사용하는 피자집의 피자를 먹는 느낌?

 

 

 

- 보꼬네 슈레드 모짜렐라치즈 240g 후기

 

'슈레드 모짜렐라치즈'이고 4팩 담겨있다. 개당 60g이고 딱~! 1인분으로 알맞는 양이었다. 개인적으로 한봉지에 다 담겨있는 것보다 소분 포장된 것을 더 선호한다.

 

모짜렐라 치즈의 보관법이 아마 모르는 사람들도 있을텐데 개봉 후에는 '냉동보관'을 해야한다. 그게 안전한데 대량으로 들어있으면 아무래도 냉동보관시 다 얼어버리기 때문에 사용에 있어서 불편함도 있고 아무래도 소분 포장된 게 그래서 사용하기는 훨씬 편하다.

 

 

 

- Shred Mozzarella Cheese

 

정말 큰 기대는 없었는데 말이지ㅎㅎ 가격은 오히려 타사 상품보다 살짝! 저렴한 편인데 오히려 품질은 동일하거나 오히려 장점이 좀더 있는 느낌쓰?

 

물론 모짜렐라 치즈의 그 고소한 맛이 더 강한 건, 아무래도 가격 차이가 있기는 한데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모짜렐라 치즈라고 한다면 슈레드 모짜렐라치즈로도 충분하게 만족감을 얻을 수 있는 정도라고 보여진다.

 

무엇보다 잘 녹는다 진짜ㅎㅎ 잘 녹는데 쫀쫀함은? '충분~' 즉, 쫄깃했다는 말이다. 모짜렐라 치즈라고 한다면 고소한 맛도 있지만 쫄깃함에 대한 기대감이 무조건 있는데 그 부분이 충분했다는 말이다.

 

 

 

 

- 가루는 좀 있다

 

다만!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가루'가 좀... 상당수 있긴 하다.ㅎㅎ;; 보관이나 배송 과정이라고 하기엔 애초에 좀 가루가 있는 느낌쓰이다. 이부분은 좀 아쉽긴 했지만, 먹는데 문제는 없었다.

 

어쨌든 내 기준에서는 충분히 만족스러워서 한번 구매해보는 건 추천한다. 다른 것보다 장점은 잘 녹는데 잘 녹는 것 치고 쫄깃하다는 점이다.

 

흐음... 가루가 있어서 잘 녹는 건가?-_-ㅋ 라고 잠깐 생각이 들긴 했는데ㅋㅋ 그건 아니었다. 내 경험상.

 

 

 

- 성분과 기타 식품 정보

 

가격이 6500원 정도이다. 총 내용량 240g이고 치즈하면 또 불닭볶음면을 빼놓을 수 없지ㅋㅋ 바로 불닭면컵에 뿌려서 먹어봤는데 오우예.... 수많은 모짜렐라 치즈들을 뿌려먹어봤지만 보꼬네 슈레드 모짜렐라치즈가 불닭하고 매우 잘 어울렸다.

 

칼로리는 1팩당 176칼로리이다.

 

<영양정보> 나트륨 290mg, 탄수화물 1.0g, 지방 13g, 트랜스지방 0.3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39mg, 단백질 15g

 

<원재료명> 모짜렐라치즈 99%(독일 미국 벨기에, 살균우유, 배양액, 정제소금, 우유응고효소, 염화칼슘), 분말셀룰로스

 

소비기한은 대충 3~4개월 정도 되는 듯 싶다.

 

 

 

 

- 잘 녹고 탄력 좋고

 

<개인적인 만족도> ★★★★

 

특출나다! 라고 할 수는 없지만 4팩 다 먹는 동안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으므로 나는 만족하고 재구매의사도 있다. 이게 제품이 딱히 표시는 안되어있는데 '보꼬네'라고 상품 페이지에 표시가 되어있고 영업장이 '(주)이스트밸리'로 표시되어있으니참고 바란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