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 딸기맛 235ml 후기 아이들의 대통령이지만 내 취향의 맛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4. 2. 24. 10:00

본문

반응형

와 미친... 이걸 다 먹어보네ㅋㅋ 솔직히 그냥 추억 아닌 추억이 돋아서 구매해 먹어봤는데 아하~ 이런 맛이구만~ 익숙한 맛이고 추억의 맛이었다. 결론적으로는 맛있었다.

 

아이들이 참 좋아하는 음료이고 마트 일을 할 때 참 많이 진열 했었던... 이 귀여운 내친구 뽀로로 음료가 있던 진열대는 항상 어지럽혀져 있어서 한번씩 정리를 해줘야 했던... 기억도 나고 이게 딸기맛만 있는 게 아니라 종류가 매우 많고 유독 잘 팔리는 맛들이 있었는데 지금은 기억도 안난다.ㅋ

 

 

 

- 후기

 

뽀로로 딸기맛은... 잘 나갔었나? 잘은 모르겠는데 내가 어릴 때를 생각해보면... 음... 그렇게까지 최고 순위는 아닐 것 같다. 중간 순위 정도?

 

그 살짝 그... 감기약 맛이라고 하는데 그 맛이 아주 살짝! 있다. 근데 전혀 뭐 거슬리는 맛은 아니었고 상큼하면서 그... 이게 또 딱 안떠오르는데...

 

 

 

- 밀크가 살짝 섞인 달콤하고 상큼한 딸기맛

 

라떼로 예시를 들면 살짝 불량식품 맛? 그런 느낌쓰인데 나는 이 맛을 아주 좋아한다.ㅎㅎ 어릴 때나 지금이나 그런 맛을 좋아하는 편이라서 나는 아주 맛나게 먹었다.

 

이거랑 똑같은 느낌의 음료가 있었는데 딸기쉐이크 느낌쓰로 나왔던 음료도 있다. 물론 커피숍에서 파는 딸기쉐이크를 생각하면 안되고 '딸기쉐이크맛'이라고 보면 될 듯 싶다.

 

내용물은 그냥 묽은 음료이다.

 

 

 

 

 

이거 정말 마트일 2년 넘게 했지만, 정말 잘 팔리는 품목이다. 좀 짜증나는 건 맛 종류가 많아서... 상품이 여러 개 들어온다는 점이고 잘 팔려서 진열도 적잖게 해줘야하는 품목이었다.

 

실제로 애들이 기웃기웃 많이 거리고 엄마 졸라서 사가는 애들도 많이 있었다. 이게 입구 부분이 빨아먹는 저거 젖O지 느낌쓰가 되어있는데 어릴 때 생각이 많이 난다.

 

내가 어릴 때 이거 처음 나왔는데 그 당시에도 인기가 절정이었다. 수많은 음료들이 저거 달고선 출시하기도 했다.

 

 

 

- 가격

 

아마 음료의 색상만 봐도 대충 어떤 맛일지 상상이 되는 사람들도 분명 있을 것이라 본다. 상상하고 있는 딱! 그 맛이다. 아이들이 좋아할 맛이면서 앞서 말했듯이 내 취향의 음료이기도 하다.

 

가격은 1400원 정도이고 내용량은 235ml이다. 뽀로로 딸기맛 먹어보니까 다른 맛들도 궁금해져서ㅋㅋㅋ 다음에 장볼 때 좀 구입해봐야겠다.

 

 

 

 

 

 

 

음~... 내가 좋아하는 맛이야ㅋㅋㅋㅋ 그리고 옆에 놔두고 먹기도 좋았다. 빨대 대신 저거 달린 거라고 볼 수 있는데 쪽쪽 빨아먹어서 나름 적당한 양으로 먹을 수 있어 카페인 한계치까지 먹고 나서 이거 옆에 놔두고 쵹쵹 빨아먹으니까 아주 좋았다.

 

근데... 밖에서 이거 들고 다니면서 먹을 용기는 전혀 안난다. 그냥 집에서만 먹어야 할 듯.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내 취향의 음료라서 나는 높은 점수 준다.ㅋㅋ 맛있게 먹었고 꼭다리 달린 것도 좋았다. 양이 좀 적어서 감질나긴 하는데 다음에는 여러개 사놔서 부족함 없이 먹어야 겠다.

 

다 먹고 나서 안에 물이나 다른 음료 넣어 먹어도 좋을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