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모이지 게이밍 헤드셋 MX-500 가상 7.1 RGB 초경량 리뷰 가격 음질과 음량이 아주 좋고 가볍고 편하다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4. 2. 17. 07:45

본문

반응형

쌈지막하게 잘 산 것 같다. 고장만 없다면야 가격대비 정말 최고인 것 같은데 고장 부분은 아무래도 오래 사용해봐야 알 수 있는 부분이라서 아직은 모르겠다.

 

확인되지 않은 이부분만 제외하면 음질도 좋고 말 그대로 초경량이었어서 오래 착용하고 있어도 무리가 없고 귀도 잘 감싸서 귀가 아픈 것도 없고 아주 좋았다.

 

 

 

- 모이지 게이밍 헤드셋 MX-500 리뷰

 

가상 7.1 RGB 초경량 게이밍 헤드셋이라고 하는데 나는 영상 시청하려고 구매한 것인데 음질이 아주아주 좋았다. 또렷이 잘 들이고 음량도 굉장히 높아서 사운드 소리를 많이 낮추고 들어도 아주 컸다.

 

가격은 39000원 정도인데 이래저래 할인 받고 해서 3만원에 구입했다. 저렴한 가격에 무난히 사용할 헤드셋이 필요했는데 아주 딱이었다.

 

 

 

 

 

하나 좀 생각못한 게 있다면... RGB이다. 아하... 이게 마이크에도 LED가 들어오는지는 몰랐고 마이크 부분이 회전이 되는 게 아니라 앞쪽으로 고정되어있었다. 크흠... 솔직히 가격만 보고 구매한지라... 전혀 생각지 못했는데 다음에 구매하게 된다면 고려해야겠다.

 

근데 이것도 성능은 확실히 좋아서 오래 사용할 듯.

 

 

 

- LED

 

마이크는 쓸 일이 없는데 문제는 마이크에도 LED가 들어와서 앞쪽으로 하고 있으면 눈부셨다. 크흠... 이건 게임할 때도 좀 문제가 있을 듯 싶은데...

 

마이크 부분 LED만 OFF시킬 수 있나 싶었는데 그게 없어서 이게 참 많이 아쉽다. 차라리 마이크 부분에 LED 안들어왔으면 완전 가격대비 최고인데 이게 참 아쉽구만... 귀쪽에 들어오는 LED는 상관없었다.

 

 

 

- 연결방식

 

연결방식은 USB이다. 컴퓨터 본체 앞쪽에 있는 USB 구멍에 꽂으면 되었고 리모컨이 있어서 음량 조절과 사운드 및 마이크 음소거 버튼이 있다.

 

귀쪽은 매우 편안했다. 장시간 착용하고 있어도 귀 아픈 게 전혀 없을 만큼, 착용감이 아주 편안했고 굉장히 가벼워서 목이 아파온다거나 그런 게 전혀 없었다. 편안하니 좋다.

 

 

 

 

 

- 착용감 좋다

 

머리에 착용감도 아주 좋았다. 조절할 거 없이 알아서 늘어나고 줄어드는 스프링 형태인데 유연해서 오래 착용하다보면 막 귀를 당기거나 착용 모습이 달라지거나 그런 게 전혀 없었다. 아주아주 만족스럽다.

 

개인적으로 거의... 5시간 이상도 자주 착용하고 있어서 이런 뭐랄까... 인체공학적인 설계들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

 

 

 

 

 

 

이미 사용한지는 몇 주 되었는데 매번 장시간 사용 중이지만 전혀 불편함을 느끼질 못했다. 마이크 빼고...

 

음량과 음질은 정말 훌륭하다. 3~4만원 대에서 이정도면 개인적으로는 아주 좋다고 생각하는데 헤드셋을 정말 여러 종류 다 사용해본 사람 입장에서는 어떨지는 모르겠다.

 

어쨌든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는 음질이다.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정말... 마이크만ㅠㅠ 흐... 마이크만 360도 회전되고 LED가 없거나 OFF 할 수만 있었다면.... 진짜 갓인데... 이게 참 아쉽다. 나는 마이크는 어차피 안쓰니까 LED부분에 테이프라도 붙여놔야할 것 같다.

 

어쨌거나 쌈지막한 헤드셋 찾고 있다면 이 제품 괜찮을 것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