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바비돈까스 제주통등심 빅 180g 후기 딱 한장 들어있고 품질은 좋다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3. 12. 25. 23:50

본문

반응형

오 이거 기대 이상이었다. 일단 좋은 점은 돈까스 딱! 한 개 1인분이 들어있다는 점이다. 깔끔하게 하나 먹고 치울 수 있다. 바비돈까스이고 버전은 치즈 돈까스도 있는데 일단 기본으로 바비돈까스 제주통등심 빅 180g을 구입해서 먹어봤다.

 

근데 다시 검색해보니까 내가 구매한 곳에서 제주통등심이 사라져서... 아무래도 다시 들어올지는 미지수인 것 같다. 크흠... 아쉽군...

 

 

 

- 후기

 

가격은... 기억이 안나는데 치즈돈까스가 7000원 정도로 찍혀있는 걸 보아 6000원 정도 하지 않을까 싶다. 근데 나는 할인가로 구매한 건 기억이 나서 아마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했던 것 같다. 거의 2~3000원 정도?

 

180g이고 딱 1인분이다. 배달 돈까스 1인분을 생각하자면 양은 적다고 할 수 있는데 집에서 반찬으로 튀겨 먹는 정도로 생각하면 양은 딱 맞다.

 

물론 아예 밥 조금에 돈까스만 먹을 생각이면 양은 부족할 수 있겠다.

 

 

 

- 조리법

 

하나씩 들어있는 게 아주 편리했는데 그에 비해 가격이 높다면 음... 뭐 이부분은 개개인별로 생각이 좀 다르니까 넘어가고 해당 돈까스는 '전자레인지' 조리가 가능한 돈까스였다. 1000w 기준으로 2분 30초면 끝난다고 한다.

 

나는 기름에 한번 튀기고 전자레인지에 1분 30초 정도 돌려줬다.

 

제주산 등심이 사용되었다고 하는데 으흠... 정말 기대 이상으로 고기도 쫀쫀하면서 생글생글 했어서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다. 고기 잡내 같은 건 없었고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으로 판매되는 맛도 아니었다.

 

 

 

 

 

 

즉, 내 기준에서는 품질이 좋은 돈까스였다. 튀김옷하고 고기가 따로 놀지도 않았던 만큼, 저렴한 돈까스의 느낌은 없었다. 두툼하지만 그렇다고 너무 두껍지 않고 얇지도 두껍지도 않게 적당한 밸런스도 맞춰져 있어서 씹는 식감이 아주 좋았다.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하다. 튀김옷도 생각보다 좋았다. 고소하고 바삭하니 식감 좋고 맛도 좋았다.

 

이저도면 나는 계속 사먹을만 한 돈까스이다.

 

 

 

- 재구매의사 있다

 

다른 요리와 같이 하다보니 조금 타긴 했어도 원래대로라면 노릇한 색깔이 잘 나왔을 것이다. 아주 맛있었고 내 생각엔 전자레인지로만 조리해도 충분히 맛있을 듯 싶다.

 

개인적인 만족도 ★★★★

 

이정도면 상급이지. 냉동으로 쟁여두기 딱 좋은 제품인데... 페이지가 없어져서 아쉽다. 어쩌면 한정판이었을지도? 그것까진 잘 모르겠다만 아무튼 맛있었다.

 

아직 치즈돈까스는 판매되고 있어서 한번 치즈돈까스를 구입해봐야겠다.

 

그냥 궁금해서 지난 영수증 뒤져보니까 가격이 6000원이다. 헐... 으흠... 돈까스 180g 한장에 6000원이라... 맞는 건가? 내가 그간 돈까스 구매해본 느낌상으로는 좀 비싸긴 한 것 같은데... 흠... 품질이 좋은 이유가 있긴 했었군...

 

그래도 할인 같은 거 들어가 있으면 구입하고 싶은 생각은 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