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하나로 풀캡터보라이터 가스 토치식 제품명 SHY-8891 모델명 SHY-888 후기 가격 디자인이 너무 예쁘고 세련되다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3. 11. 28. 21:40

본문

반응형

아니 이거 너무 예쁜데? 여태 편의점에서 사본 토치식 라이터 중에 가장 마음에 든다. 겉면 재질이 이거 뭐라고 하더라... 아무튼 잘 안미끄러지는 고무가 섞인 그런 재질인데 아주 촉감도 좋고 색깔도 모양도 예쁘다.

 

하나로 풀캡터보라이터 종류이고 제품명이 SHY-8891이고 모델명은 SHY-888이다.

 

 

 

- 가격이 비싸진 않았다

 

가격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생각보다 비싸지 않았던 것 같다. 아마도 1000~1500원? 이었던 듯. 가스라이터가 이게 용량이 좀 적은 게 흠이긴 한데 불꽃이 안흔들려서 좋은 것도 있고 토치식이라 역시 그 토치의 느낌이 참 좋다.

 

그리고 대게 디자인이 좋고 뚜껑이 딸깍하는 제품이 많아서 사용하는 맛이 있다.

 

 

 

 

 

 

디자인이 정말 매끈하게 잘 빠졌다. 실제로 보면 더 정갈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이 눈에 띈다. 편의점에 새로 나와있길래 참지 못하고 구매를 했다.ㅋㅋ 아직 일반 라이터는 있지만... 이제는 일반 라이터는 못쓰겠다는ㅎㅎ

 

품명은 가스라이터이고 종류는 일반용, 토치식, 불꽃높이조절식으로 표기되어있고 탱크용적량은 10ml이하이다. 당연히 장난감은 아니고 AS가 적혀있는 걸로 보아 AS가 된다는 건가?... 이걸 누가 AS 받을지는 의문이긴 하다만...-_-a... 그 AS가 아니라 그냥 다른 표시겠지...

 

 

 

 

- 제조자와 수입자

 

제조자명은 'YUYAO HONGYU UGHTERS MANUFACTURER CO., LTD.'이다. 제조국은 중국이고 수입자명이 이제 '하나로인터내셔널(주)'이다.

 

그나저나 참... 중국 제조는 수십년이 지나도 어쩔 수가 없는가 보다. 그냥 뜬금없이 그런 생각이 든다.

 

 

 

 

- 디자인이 진짜 최고다

 

윗면에는 TURBO가 박혀있다. 이게 진짜 촉감이 죽이는데... 고무가 너무 많이 들어간 느낌은 아니고 플라스틱의 비중이 더 많은 것 같은 느낌? 그러면서 고무를 사용해서 고무재질이 미약하게 들어있는데 촉감이 진짜 좋고 무엇보다 눈으로 볼 때 너무 예쁘다. 막 장식용으로 사두고 싶은 생각이 든다.

 

색은 내가 청록색으로 사긴 했는데 다른 색들도 많이 있었다. 무슨 색이 있는지는 기억이 안나지만, 다 예뻤던 것으로 기억난다.

 

 

 

 

 

 

당연히 이 딸깍! 뚜껑이다.ㅋㅋ 그 뭐냐... 지퍼라이터 뚜껑. 딸깍! 뭔가 디자인이 한층더 고급스러워졌다 보니까 딸깍하는 기분이 좀 다르긴 했다.

 

안쪽에는 역시 'H'가 크게 박혀있다. '하나로'를 의미하는 것 같고 이것도 불꽃 세기 조절이 있다. 역시 처음에는 충전이 빵빵해서 불꽃을 최저로 해놔도 아주 그냥 제트엔진 처럼 마구 쏟아오른다.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 재구매의사 ★★★★★+★ / 디자인 ★★★★★+★ / 성능 ★★★★★

 

완전 만족해서 다음에도 또 구매하고 싶다. 물론 편의점에 이 제품을 지속 들여와야 가능한 일이다만ㅎㅎ... 인터넷으로 좀 검색해봤는데 딱히 판매는 안되는 것 같다. 좀더 깊게 찾아봐야지 알 수 있을 듯 싶다.

 

아무래도 신형인 것 같고 진짜 디자인이 미쳤다. 사진보다 실제로 봤을 때 정말 안사고는 못베기는, 그런 깔끔 담백하지만 아주 세련되게 생긴 라이터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