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소총과 대포 그리고 슬라이딩 태클을 하는 강베타 그리드 펑크 캐릭터

게임GAME

by 힘들때전화해 2025. 3. 10. 14:00

본문

반응형

'강베타'는 '그리드 펑크'에서 가장 처음으로 플레이 해볼 수 있는 '기본 캐릭터'이다. 기본 캐릭터인 만큼 특수한 공격 보다는 정석적인 세팅이 되어있는 캐릭터이지만 그래서 오히려 조작하는 맛이 좋다.

 

조작이 쉽지만 쉬운 만큼 유저의 피지컬을 더 필요로 한다.

 

 

 

- 소총 연사

 

'강베타'는 연사가 되는 소총을 주력 무기로 사용하는데 발사 속도가 빠르고 사거리나 범위도 좋은 편이다. 하지만 데미지가 낮은데 그 대신 탄환이 없어서 무한 탄환이다.

 

즉, 쿨타임 없이 무한대로 발사가 가능한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그러나 그만큼 데미지가 낮기 때문에 상대와 거리를 유지하면서 짤짤이를 계속 넣든지, 아래에서 이야기할 것이지만 슬라이딩 태클을 통해 육탄적을 할 것인지 적당히 본인 스타일에 맞춰 플레이하면 된다.

 

 

 

- 슬라이딩 태클과 대포

 

'부머'의 경우는 한방 크게 범위 피해를 입히는 스킬로 보편적인 그냥 대포이다. 다만, 기본 공격이 약한 '강베타'에게는 꽤나 적절한 스킬이다.

 

쿨타임이 있기는 하지만, 짧은 편이고 적에게 적중만 시키면 HP를 상당히 빼놓고 시작할 수도 있다.

 

'미끄러지다'는 슬라이딩 태클로 쏠쏠한 데미지를 갖고 있으나 필요할 때만 써야 한다. 물론 스타일에 따라서는 슬라이딩 태클을 적극적으로 사용해도 된다. '강베타'가 좋은 점이, 플레이 스타일을 근접, 원거리 다 가져갈 수 있다는 점이다.

 

기본 캐릭터로는 너무 훌륭한 캐릭터이다.

 

슬라이딩 태클은 '스태미나'를 사용해서 무한대는 아니고 사용하게 되면 일정 거리를 전진하고 적을 맞추면 피해도 준다. 즉, 일반 대시가 아니라 '대시 공격'이다.

 

이동도 할 수 있고 상대에게 접근하기 위해서도 사용할 수 있고 아예 공격적으로 사용도 가능하고 범용성이 좋다.

 

 

 

- 피지컬 플레이

 

다른 것보다 무한 연사라는 점이 가장 큰 매력이라 대포하고 슬라이딩 태클 잘 활용하면서 무한 짤짤이 맞추면 된다. 아니면 아예 평타를 메인으로 생존력 올리고 평타 짤짤이만 계속 맞추는 식의 플레이도 가능하다.

 

할 수 있는 게 많은 캐릭터라서 좋았다.

 

 

 

 

- 몸은 약하다

 

물론 탱킹력은 좋지가 않기 때문에 한방에 골로갈 수가 있어서 주의해야 한다.

 

역시 기본 캐릭터는 피지컬 캐릭터이다. 부족한 유틸성을 피지컬로 채워줘야지 완성이 되는 캐릭터인데 '강베타'도 그러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