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스팸 마일드 200g 3개입 후기 덜 짜서 확실히 라이트하다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6. 28. 22:32

본문

반응형

확실히 오리지널보다 라이트했다. 스팸 25% 라이트라고 적혀있기는 한데 음~ 얼추 비슷한 느낌이긴 한 듯.

 

확실한 건 앞서도 말했듯이 오리지널보다 라이트하다. 근데 너무 라이트하진 않았고 딱 그냥 먹기 좋은 수준이었다.

 

이게 무슨 말이냐면, 예를 들어서 탄산음료가 있는데 일반 탄산음료와 그냥 탄산수가 있다고 가정해보자. 스팸 마일드는 탄산수 정도는 아니고 딱 먹기 좋은 제로 탄산 정도 느낌이다.

 

 

 

- 스팸 마일드 200g 후기

 

근데 내가 이걸 3개입짜리를 구매했는데 가장 기본적인 용량인 200g짜리 3개 들어있는 세트이다. 한동안 스팸 마일드만 먹었고 혼자서 먹는거라 한통이면 2끼 정도 되는데 아따~ 먹다보니까 확실히 '오리지널이 땡기긴 한다.'

 

마일드가 확실히 덜 짜고 가벼워서 좋긴 좋은데 예를 들어서 주력은 오리지널로 먹다가 한번씩 환기 차원으로 마일드 먹으면 괜찮을 것 같은 느낌?

 

즉, 마일드를 주력으로 먹기보다는 기본적으로는 오리지널 사먹고 오리지널도 먹다보면 물리는 때가 오기 때문에 그 때 마일드 구매하면 딱이겠다는 생각이다.

 

물론 매일 스팸만 먹는 건 당연히 아니고 내가 말하는 건 가끔 스팸 생각날 때 기본적으로는 오리지널 사먹다가 다음에 또 스팸 생각 났을 때 오리지널의 짠맛과 무거움에서 잠시 벗어나 마일드 구매해서 라이트한 스팸을 맛보면 딱 좋겠다는 생각이다.

 

 

 

 

- 취향따라 갈림

 

맛은 당연히 좋았다. 확실히 오리지널과는 다른 맛이 있어서 좋았다. 오리지널의 느낌은 있지만 맛은 엄연히 달랐다. 훨씬 가볍고 덜 짜다.

 

즉, 좀 덜 짠 스팸 원하면 스팸 마일드가 딱 맞을 것이다.

 

그게 아니라 스팸의 짭조름함이 좋아서 먹는거면 그냥 오리지널 구매하는 게 낫다.

 

630칼로리인데 1인 기준으로 두번 나눠서 먹어서 한번 먹을 때 대략 315칼로리 정도 섭취한다고 볼 수 있겠고 3개입 가격은 16000원 정도이다.

 

사실 나는 할인 30~40%정도 들어가 있어서 구매해서 먹어봤다. 물론 처음 먹어보는 건 아닌데 너무 오래전이라 기억이 안나기도 했고 한번 먹어봤는데 만족한다.

 

 

 

- 역시 밥하고 먹기 딱 좋다

 

기분탓이겠지만 뭔가 오리지널보다 통에서 잘 빠져나오는 느낌이다.... 정말 기분탓.

 

[영양정보] 나트륨 510mg, 탄수화물 2g, 당류 1g, 지방 28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55mg, 단백질 14g

 

[원재료명] 돼지고기 91.34%, 정제수, 설탕, 안데스소금, 전분가공품, 발효맛분말,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나트륨, 메타인산나트륨), 카라기난, 비타민C, 아질산나트륨

 

나는 밥 반찬으로 먹었는데 역시 한끼 해결은 이런 햄류가 간편하니 좋긴 하다. 개인적으로 상추에 햄 싸먹는 거 좋아하는데 스팸 싸먹는 것도 좋아한다. 이날은 아쉽게도 상추가 없었지만 그래도 역시 잘 먹었다.

 

 

 

- SPAM 25% 라이트

 

[개인적인 만족도] ★★★☆

 

재구매의사는 있는데 다음에 구매할 때는 한통씩 구매할 것 같다. 개인적으로 물림의 정도로 보자면 오히려 오리지널이 덜 물리고 마일드가 더 잘 물릴 것 같단 생각이다.

 

덜짜고 전체적으로 가볍지만 오히려 그래서 뭔가 물리는 느낌이 오히려 더 컸다. 오리지널은 오늘 먹어도 내일 또 생각나기도 하고 그러는데 마일드는 한번 먹으니까 한동안 손이 잘 안갔다.

 

물론 굳이 오리지널과 비교하자면 오리지널이 더 나았다는 말이지, 마일드가 별로라거나 그런 건 아니다. 맛있게 잘 먹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