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B마트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47g 3개입 후기 크기 가격 칼로리 맛은 똑같아서 맛있었다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6. 20. 17:32

본문

반응형

언제부터인가 B마트에서 보이기 시작했고 궁금해서 먹어보고는 싶었는데 이번에 먹어봤다. 당연히 냉동식품이라 생각했는데 어?... '실온보관'이었다.

 

내가 지금 후기를 쓰려는 건,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47g 3개입 들어있는 상품으로 크리스피도넛 배달이 아니라 '비마트' 배달이다.

 

즉, 비마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비마트 전용 상품으로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있는 것이다.

 

 

 

- KrispKremeDoughnuts the Original

 

일단 받자마자 살짝 인지부조화가 왔다. 뭐 최근까진 아니더라도 한 두달 전쯤에 크리스피크림도넛에서 배달 주문해서 먹어봤던 기억이 있는데 어... 이거 인터넷쇼핑 쪽으로 검색해보니까 배달음식말고 비마트처럼 거쳐서 판매되고 있는 당일생산 판매 상품들 많이 있었다.

 

아하... 비마트만이 아니라 여러곳에서 당일생산으로 판매되고 있는 것 같다.

 

어쨌거나 인지부조화가 온 이유는 '크기' 때문이었다. 도넛이 뭐 자주 먹는 건 아니어서 딱! 생각이 안나긴 해도 이거는 크기가 좀 작아보이는데? 싶었는데 열어서 실제 크기를 보니까 진짜로 작아보였다.

 

이게 내가 인지부조화로 인해 오해를 하고 있는 건지, 마트 상품으로 나오는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원래 사이즈가 좀더 작은 것인지 확실치는 않지만 아무튼 내가 느끼기로는 마트 상품이 좀더 작아보였다.

 

 

 

- 가격 및 기타 정보

 

가격은 5100원 정도인데 할인도 자주 붙는 것 같다. 아무래도 냉동식품이 아니라면 당일 다 판매하지 못하면 폐기해야하는 것이 도넛이기 때문에... 음... 뭔가 보존제 같은 거 들어가려나? 뭐 모르겠고...

 

[원재료명] 케이케이디브루리스믹스(밀가루, 백설탕, 쇼트닝, 활성밀글루텐, 난황분), 케이케이디엘에스후라잉오일-1(대두유, 팜유, 팜경화유, d-토코페롤), 글레이즈용설탕(원당, 옥수수전분), 하얀설탕, 효모, 번지엔에이치600쇼트닝, 기타수산물가공품

 

던킨도넛은 냉동식품으로 마트 상품 여러번 먹어봤어서 괜히 더 좀 낯설게 느껴졌던 것 같다. 아무튼 실온보관 제품이었다.

 

 

 

- 정말 그냥 크리스피크림도넛 글레이즈드 생각하면 된다

 

맛은 오우... 그냥 완전하지만 않을 뿐이지, 그냥 딱 크리스피크림도넛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이고 맛있었다. 정말 맛있게 먹었다.

 

사실 크리스피도넛에서 배달 주문하려면 살짝 부담스러운 게 사실이다. 혼자 먹기는 최소주문금액으로 맞춰도 부담스러움이 있고 그렇다고 하루종일 도넛만 먹기는 좀 그렇고... 그럴 때 마트 상품으로 구매하면 이렇게 3개짜리 오기도 하고 확실치는 않지만 크기도 좀 작은 것 같아서 부담이 없는 것 같다.

 

크기 부분은 위에 종이컵 갖다대 봤으니까 알아서 판단하고 맛은 앞서 말했듯이 글레이즈드 맛 그대로이다. 그냥 굳이 말하자면 정~말 완전 백퍼센트 신선한 도넛의 느낌이 아닐 뿐이다. 예를 들어 설탕이 좀 녹아있다는 점 정도.

 

도넛이 크게 막 푸석하다거나 매장 제품에서 느끼는 것보다 대단히 품질이 떨어진다거나 절대로 아니다. 그냥... 그 맛이고 맛있다.

 

 

 

- 만족감 100점

 

[한 줄 평] : '3개 한번에 흡입했고 아주 맛있었다.'

 

이거는 자주 시키게될 듯? 오히려 매장 주문보다 마트 주문이 더 많을 것 같다. 이유는 소량이고 간편해서 장볼 때 한끼 정도 도넛 먹는다고 생각하고 주문할 것 같다.

 

물론 개인적으로 크리스피도넛은 식사대용보다는 간식으로 땡기는 경우가 많긴 해서 밥 가볍게 먹고 이거 먹으면 정말 딱 좋을 것 같다.

 

총 630칼로리이고 먹어보면 알겠지만 그냥 크리스피크림도넛의 오리지널 글레이즈드 맛이다. 나는 매우 만족스럽게 먹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