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화당 이영자 왕떡갈비 130g 후기 가격 냉동 왕떡갈비 중에 맛은 최고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22. 09:20

본문

반응형

으음~ 맛있다~ 해화당 이영자 왕떡갈비이고 130g으로 아주 간촐하게 한 개 들어있다. 근래에 이런 제품들 꽤나 나오는데 뭐 대형 브랜드보다는 이렇게 개인이거나 하는 쪽에서 종종 나오는데 상당히 일석이조인 것 같다.

 

실험적인 부분도 있어서 그 부분도 충족이 되면서 요새 1인 가구도 많기 때문에 덩달아 충족이된다고 할까나? 나 같이 혼자 먹는 사람은 이렇게 소량 제품이 상당히 달갑긴 하다.

 

그냥 한번 먹어보고 싶더라도 양이 4인 가구 기준으로 맞춰져 있거나 하는 둥, 양이 너무 많으면 구매하기가 부담스러운 게 사실인데 그런 부분들은 완전 파훼시켜준다.

 

 

 

- 후기

 

게다가 맛도 괜찮ㅎㅎ 물론 이렇게 1개 담겨있는 상품인데 가격이 그만큼 뻥튀기가 되어버린다면.... 당연히 찾는 사람은 점점 줄어들 수밖에 없다고 보기 때문에 가격적인 부분을 적당히 타협만 한다면! 이렇게 1개 제품, 상당히 괜찮지 않을까~ 한다.

 

아무튼 해화당 이영자 왕떡갈비는 맛이 좋았다. 좀 비싸게 느껴진 감은 있지만 생각보다 보들보들하면서 식감이 괜찮았고 저퀄 느낌은 아니고 상중하로 보자면 '중' 정도?

 

조리만 잘 한다면 '중상' 느낌도 낼 수 있을 듯 싶다. 맛은 무난한 불고기 양념맛 나는 왕떡갈비 맛인데 가격 다 떠나서 그냥 맛만 놓고 보자면 동일한 왕떡갈비 상품들 중에서 '상현'이었다. 물론 내 기준.

 

당연히!~ 진짜 떡갈비 겁나게 맛있는ㅎㅎ 오프라인 떡갈비와 비교하면 안되고ㅋㅋ 내가 경험한 진짜 지렸던 왕떡갈비는 그... 한옥마을이었나? 거기서 줄서서 먹은 거 있는데 애초에 가격 차이 만큼이나 품질 차이가 말이 안되고... 그러니까 왜 이런 말을 하냐면 어디까지나 시제품은 시제품 선에서 그리고 냉동식품이기 때문에 냉동식품 안에서 비교를 해야하는데 그 부분에 있어서는 상중하로 보자면 '상'이었다는 말이다.

 

 

 

- 가격 살짝 올리고 양을 늘리면 좋을 듯?

 

즉, 아주 맛있게 잘 먹었다. 하지만 '양'이 아쉬운 건 어쩔 수... 어쩔 수 없이 가성비를 따질 수밖에 없고 해당 제품 역시도 그런 가성비 제품이기 때문에 생각을 해볼 수밖에 없는데 아마 혼자서 오래산 사람들은 공감하는 부분이지 않을까... 한다. 아닌 사람들은 '그런 것까지 따져?' 라고 생각할 수도 있겠다만ㅎㅎ

 

어차피 이게 1개 들어있는 만큼, 주요 타겟층은 1인 가구라고 본다. 또, 아이들 먹기도 괜찮기 때문에 1인 가구 또는 아이를 키우는 부모님들 이정도랄까?

 

내가 주로 주문해먹는 배달집 중에서 왕떡갈비를 판매하는 곳이 있는데 개당 1500원 정도이다. 1500원~1700원 정도. 그것과 비교했을 때 뭐가 더 맛있냐! 그리고 뭐가 더 품질이 좋냐! 한다면 나는 '해화당 이영자 왕떡갈비'가 더 맛있었다.

 

정말 말 그대로 전통적인 양념갈비 느낌의 떡갈비였고 분쇄된 고기들도 품질 괜찮은 고기들이 분쇄된 느낌이다. 육즙이 상당히 좋았고 앞서 말했듯이 식감적인 부분에서도 거슬리는 게 거의 없었다.

 

해서 가격적으로 보자면 흐음~... 모르겠네ㅎㅎ 일단 가격은 2300원 정도이다. 어쨌든 이건 메인메뉴로 봐야하고 이거 하나로 밥 한공기 먹기 괜찮느냐! 뭐 다른 반찬도 같이 해서 먹는다고 봤을 때....라고 하면 성인남자 기준으로 살짝! 부족하다.

 

충분치는 않았다. 맛은 좋기 때문에 맛에 대한 충족감은 충분한데 양이 살짝 부족한 느낌이 있다. 물론 여성 기준이나 적게 먹는 편... 아니 그냥 적당히 먹는 편이라고 보면... 아니다. 살짝 적게 먹는 수준이라면 충분한 양인데 적당~살짝 많게 식사하는 경우라면 부족하다.

 

사이즈가 조금만 더! 컸으면 딱 좋지 않았을까ㅎㅎ 그리고 가격을 2500원 정도에 맞췄다. 라고 한다면 구매할 것이냐!.... 흠.... 나는.... 구매하긴 할 듯? 일단 맛은 좋아서 나라면 구매할 것 같기는 하다.

 

 

 

 

- 한끼 뚝딱

 

이거 하나 굽는 건 뭐~ 작은 것도 아니고 큼직한 거 한덩이라서 굽기도 편하고 한끼 뚝딱하기 좋으니까ㅎㅎ 실제로 작은 프라이팬에 맛깔나게 굽기 좋았다.

 

이거 하나 구워주면 그냥~ 뭐 메인반찬 하나 바로 완성되니까ㅎㅎ 조리법에도 냉동상태에서 중불에 약 5분 내외로 조리하면 된다고 되어있다.

 

전자레인지는... 가능한지 모르겠다.

 

 

 

 

- 영양성분 및 칼로리

 

{개인적인 만족도} ★★★★

 

지극히 맛만 놓고 보자면 나는 만족~ 근데 앞서도 말했듯이 양이 살짝 오묘해서 뭐 아이들 먹이기는 오히려 충분한 양이긴 한데 성인남자 기준으로는 살짝 부족해서 재구매의사는 △이다. 가끔 떡갈비 생각나면 다른 제품 구매하기 보다는 맛 좋은 이걸 구매할 것 같긴 하다.

 

{원재료명} 돼지고기(국내산 돼지갈빗살, 국내산 돼지정육, 국내산 돼지지방), 국내산 쇠고기, 기타설탕, 정제수, 양파, 소스1, 대파, 혼합간장, 대두단백, 복합조미식품, 옥수수 전분, 마늘, 물엿, 소스2, 비타셀WF200, 참기름, 정제소금, 혼합제제(폴리인산나트륨, 피로인산 나트륨), 배퓨레, 사양벌꿀, L-굴루탐산나트륨, 연근분말, 로즈마리분

 

{영양정보} 나트륨 650mg, 탄수화물 14g, 당류 7g, 지방 22g, 트랜스지방 0.5g 미만,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45mg, 단백질 17g

 

320칼로리이고 냉동식품이라 소비기한은 넉넉하다. 대충 1년 정도는 되는 것 같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