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무직타이거 약과맛 쫀드기 128g 후기 칼로리 약과보단 계피맛이랄까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13. 06:06

본문

반응형

무직타이거 쫀드기 맛있어서 여러 버전 사먹어보고 있다. 이번에는 약과맛을 구입해서 먹어봤는데 오호~ 역시 맛있긴 했지만, 약과맛은 크흠... 원래 쫀드기가 달기도 하지만, 약과맛은 유독 더 달기도 하고 맛이 좀... 강하긴 강하네ㅎㅎ

 

약과의 맛은 정말 살짝? 있는 정도이고 거의 계피맛이라 해야하나... 좀... 흑설탕+계피 살짝 같은 맛? 방금 말했듯이 맛이 없는 건 아니고 맛있다. 근데 굳이 비교하면 똑같이 무직타이거 쫀드기 중에 호박맛 보다는 좀 아쉬운 건 사실이었다.

 

 

 

- 무직타이거 약과맛 쫀드기 128g 후기

 

근데 이건 또 취향차이가 있을 수 있어서 모르겠다. 아무튼 '약과맛'이라고 하면 사실 호불호가 없는 맛이긴 한데 이거는 솔직히 그런 대중적인 약과맛이라고 하기에는 좀 달라서 이부분을 생각해보면 될 듯 싶은데 결국은 먹어봐야 취향적인 부분을 알 수 있어서 뭐 맛이 없는 건 아니기 때문에 어차피 뭐 쫀드기 구매한다는 것 자체는 쫀드기를 싫어하는 것은 아닐테니까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는 건 추천한다.

 

나도 뭐 나쁘지 않게 먹었다.ㅎㅎ 단지 다음에 재구매의사가 없을 뿐이다.ㅋㅋ;; 약과맛보다는 역시 호박맛이 더 맛있었고 구웠을 때도 호박맛이 더 좋았다.

 

 

 

 

 

약과맛도 구우면 맛이 더 살아나긴 하는데 생각보다 크흠... 약과맛은 구우니까 단맛이 더 강해지는 듯한 느낌이랄까-_-ㅋ 그래서 생으로 먹으나 구워서 먹으나 호박맛과 비교해서 나한테는 딱히 매리트가 없었다...

 

다시 말하지만 무직타이거 쫀드기는 기본적으로 맛있다. 단지 약과맛은 내가 느끼기로 살짝 호불호가 있을 수 있는 맛인 것 같아서 그 부분을 이야기한 것이고 한번 구매해서 먹어보는 건 추천한다는 얘기이다.

 

 

 

 

- 가격 및 칼로리

 

가격은 2500원 정도이고 내용량 128g에 낱개로 3봉지 들어있다. 쫀드기는 두툼한 쫀드기이고 이것도 뭐 미묘한 차이일 수 있는데 내 경험상 이것도 한번 개봉하면 빨리 먹는 게 좋은 것 같다.

 

낱개 포장이 되어있기는 한데 큰 포장을 뜯어서 낱개 포장된 것을 오래 놔두니까 쫀드기의 탄력이 좀 사라져서 큰 봉지를 뜯었으면 최대한 빨리 먹거나 다시 밀폐용기에 담아서 보관하는 것이 좋아보인다.

 

442칼로리이고 3봉이니까 1봉당 147칼로리 정도 된다고 볼 수 있겠다.

 

{영양정보} 나트륨 561mg, 탄수화물 76g, 당류 25g, 지방 2g, 포화지방 0.42g, 단백질 6g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원재료명} 밀가루(호주산 미국산 밀), 설탕, D-소비톨, 알파옥수수분말(외국산 옥수수), 물엿, 팜유(말레이시아산 팜올레인), 정제소금(국산), 코코아분말, 계피분말(베트남산), 합성팽창제(탄산수소나트륨, 산성피로인산나트륨, 제일인산나트륨, 젖산, 칼슘, 전분), 합성향료(약과향)

 

오호... 계피분말이 얼마나 들어가지는지는 모르겠지만 아무튼 계피분말이 들어가긴 했구만. 약과는 진짜 약과향 정도 나는 느낌이고 계피도 많지는 않고 살짝 있는 느낌이라고 보면 되고 나머진 당분으로 인한 맛인 것 같다. 그래도 뭐~ 무직타이거 쫀드기 그동안 맛있게 먹었어서~ 이것도 뭐 맛은 내 취향은 아니었을지라도 먹어보는 재미는 있었다.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