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리카나 치킨 간장치킨 순살 감자튀김 리뷰 양념 좋고 잘 튀겨졌다

음식

by 힘들때전화해 2024. 2. 20. 03:11

본문

반응형

요새 치킨하면 페리카나 생각난다. 이번에도 아주 맛있게 먹었는데 페리카나 간장치킨이 이거 괜찮네~ 소스도 좋고 조리가 정말 잘 된다는 느낌이 있다.

 

간장 치킨은 역시 짭조름하고 치킨은 바삭하고 닭고기도 품질이 좋아서 아주 맛있게 먹었다. 뼈로 주문할까 했는데 순살이 땡겨서 그냥 순살로 주문을 했다.

 

 

 

- 리뷰

 

남은 건 다음날에 치밥 해먹고 그랬는데 아주 맛있었다. 페리카나는 그리고 안심배달 스티커가 붙어있었는데 이거 아주 좋았다. 스티커 붙어있는 것과 안붙어있는 것과는 느낌이 달라지지.

 

양도 많아서 뜨끈할 때 맛나게 즐기고 남은 거 밀몽 잘 해서 냉동실에 넣어뒀다가 꺼내먹어도 맛은 유지되는 걸 볼 수 있었다.

 

 

 

- 메뉴 가격

 

치맥 땡겨서 맥주도 같이 주문했다. 카스큐팩 1L라고하는데 음... 뭐 아무튼 8000원이고 간장치킨 19000원인데 순살로 변경해서 3000원 더 붙어 22000원이다.

 

콜라, 양배추샐러드는 기본으로 온다. 배달료는 2000원으로 총합 32000원 나왔다. 감자튀김은 리뷰이벤트 참여로 받았다. 역시~ 감튀도 아주 바삭하게 잘 튀겨져서 식감이 살아있어 좋았다.

 

 

 

 

 

 

팜플렛도 넣어주길래 가격을 보니까 배달이나 오프라인이나 가격은 동일한 것 같다. 물론 대게 그렇긴 한데 간혹 대형 프렌차이즈들... 뭐 솔직히 패스트푸드점만 제외하면 배달 가격과 매장 가격이 다른 경우는 없다만 그래도 한번 확인은 해봤다.

 

내가 주문한 곳은 청라호수공원점이다.

 

아하, 지금 봤는데 한마리 주문시 순살변경은 3000원 추가이고 두마리 세트는 2000원으로 천원 할인해주는 구만.

 

 

 

 

 

- 샐러드와 간장치킨 맛

 

음~ 양배추 샐러드 너무 좋다. 저거 케찹+마요네즈 소스도 너무 좋다. 양배추는 신선도가 좋아서 양배추 비린내도 없고 아주 싱싱하니 식감도 좋고 그냥 생으로 먹어도 달달함이 느껴지는 아주 신선한 양배추였다.

 

개인적으로 음식점의 양배추 샐러드를 별로 선호하지 않게된 게... 신선도가 구린 경우들이 종종 있었고 드레싱도 맛없는 걸 뿌리는 경우들이 종종 생겨서 겁나게 좋아하는 양배추 샐러드를 거부하게 되는... 안먹게 되었었는데 페리카나의 양배추 샐러드는 아주 싱싱하고 맛있어서 다음에는 추가 주문도 하려고 한다.

 

간장치킨은 정말 기본적인 맛이지만, 기본적인 맛에서 '최상급'이었다. 이거는... 언제 먹어도 만족스럽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간장치킨이 맞지ㅎㅎ

 

양념 부족하지 않았고 밸런스 좋게 입혀져있었고 튀김옷은 적당한 정도에 순살은 닭다리살이어서 부드러우면서도 품질이 좋아 탄력도 있어 아주 맛있었다.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닭고기도 잘 익혀져서 아주 그냥 기본 조리법을 잘 지킨 느낌이 난다. 이부분은 지점마다 좀 차이는 있을 수 있는데 기본적으로 순살 제품이나 양념은 동일한 것을 사용할 것이기 때문에 나는 추천한다. 간장치킨 땡기면 페리카나 간장치킨 주문해도 좋을 것이라고 본다. 그정도로 만족감있게 먹었다는 얘기이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