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페브리즈 에어 다우니 향기 275g 후기 강력한 공기 탈취제를 찾고 있다면 이녀석이 대박 담배 냄새도 잡아버린다

상품리뷰

by 힘들때전화해 2023. 12. 6. 20:00

본문

반응형

와 이거 탈취력 미쳤는데... 페브리즈 공기 탈취제는 여러번 써봤지만 어쩌다보니 다우니는 처음인 것 같다. 근데 다우니가 향기가 장난 아니네...

 

엄청 진하고 오래 남는다. 밀폐된 공간에 뿌리면 진짜 사방에서 냄새나서 꼭 환기를 잘 시켜줘야할 것 같다. 진짜 워낙에 향기가 진해서 냄새 싹 사라지고 다우니 향으로 도배된다.

 

 

 

- 후기

 

이게 이제 가격이... 6000원 정도인 것 같다. 하나 놔두긴 해야겠는데... 아니 정말 공기 탈취력이 무시무시했다... 다른 버전은 안 그러던데 다우니만 특이하네...

 

다른 향들도 진하고 강하긴 한데 다우니 만큼은 아니었다. 해서 탈취 효과가 그렇게 강력하진 않았는데 다우니는 너무 강력한데?

 

 

 

- 담배 냄새까지 잡아낸다

 

냄새를 없애줘 환기한 듯 상쾌하게 라고 되어있는데 환기는 해야한다.ㅋㅋ 냄새가 너무 강해서 이거는 계속 맡고 있으면 머리가 아플지도 모르겠다.

 

물론 다른 공기 탈취제나 섬유탈취제들도 뿌리고 나면 무조건 환기는 해줘야하는 게 맞다. 공통 사항이라서 다우니만 유독 그래야하는 건 아닌데 향이 정~말 그냥... 아무튼 냄새를 완전 싹 없애버리고 다우니 향으로 가득 채운다.

 

심지어 담배 냄새까지도 잡아낸다... 처음 봤다. 공기, 섬유 다 포함해서 탈취제 중에서 담배 냄새 제대로 잡아내는 거... '없었다.' 담배 냄새 전용 탈취제들도 완전히 잡아내진 못했는데 '페브리즈 에어 다우니'가 이걸 잡아내네...

 

 

 

- 환기는 필수

 

제품은 '위로' 뿌려야 더 효과적이고 일반용으로 실내공간용이다. 주의사항에도 나와있지만 밀폐된 실내에서 사용한 뒤에는 반드시 환기를 해주라고 되어있다. 이거는 당연하다. 야외에서 뿌린 게 아니면 어디서든 실내라면 무조건 환기를 갖이 해줘야 한다. 기본 상식으로 알고 있으면 된다.

 

사용된 주요 물질을 보게 되면......... 음... 너 많네... 그냥 위 사진들을 참고 바란다.ㅋㅋㅋ 보통 후기 남기면서 나도 성분 적으면서 한번씩 살펴보는데 크흠... 좀 길구만.

 

 

 

 

- 초강력 공기 탈취제

 

개인적인 만족도 ★★★★★

 

앞서 말했듯이 내가 스터디룸 장사도 했었고 이런 탈취제 정말 여럿 사용해봤는데... 뭐 피톤치드도 사용해보고 다 해봤지만 '페브리즈 에어 다우니'가 최고로 강했다. 적어도 내가 사용해본 수많은 것들 중에서는 공기 탈취력 '1위'다.

 

향은 흔한 다우니 향인데 대충 설명하자면 포근한 느낌이 있으면서 새콤하거나 그런 과일향은 전혀 아니고 비누, 세제, 꽃이 합쳐지면서 느낌은 포근함, 구름, 달콤 이런 느낌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강력한 정말 초강력한 공기 탈취제 찾고 있으면 흠... 글쎄 이게 또 살마마다 다르게 느껴질 수는 있겠으나... 아마... 아닐거다.ㅎㅎ 내 경험상 이거는 엄청 강력한 공기 탈취제가 맞다. 해서 추천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