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남양 맛있는 우유 GT 초코 180ml 후기 진한 맛인데 깔끔해서 신선한 느낌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5. 2. 25. 11:00

본문

반응형

딱 이 한마디면 될 것 같다. '깔끔한 초코 우유맛'.

 

이런 멸균 우유들이 갖는 맛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개인적으로는 깔끔하고 코코아향이 정말 충만한데 나는 좋았다.

 

약간 취향차는 있을 수 있는데 그렇다고 남양 '맛있는 우유 GT 초코'가 유별난 맛이라는 건 아니고 그냥 흔히 아는 그 초코 우유맛이다.

 

단지, 쉽게 표현해서 이런 멸균팩으로 빨대 꽂아 마시는 각우유하고 그냥 일반적으로 손으로 입구 뜯어서 먹는 그 우유하고 정말 세밀하게 느끼면 맛의 특징이 약간 다른데 그 부분을 이야기하는 것이다.

 

 

 

 

- 후기

 

맛있는 우유 GT 초코는 확실히 깔끔했고 앞서 말했듯이 코코아의 향이 약간 더 직격으로 난다. 굉장히 부드럽게 갈려진 코코아가 멸균 우유하고 섞인 맛으로 아주 깔끔하면서 진하다.

 

그래서 만족스러웠다.

 

뭐가 좋다 나쁘다 라는 게 아니라 맛을 표현하기 위해 비교를 살짝 하면 일반 초코우유는 약간 뒷맛이 텁텁할 수 있는데 맛있는 우유 GT 초코는 그게 없다.

 

아주 깔끔하면서 코코아의 맛이 충만하게 느껴지기 때문에 상당히 맛도리이다.

 

근데 앞서 왜 취향차가 있을 수 있다고 했냐면 지금 말한 모든 것에서 취향차가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멸균팩 우유보다 그냥 손으로 입구 뜯어먹는 우유만 먹는 사람이 있다.

 

앞서 텁텁함이 있을 수 있다고 했는데 '그걸 좋아하는 사람도 있다.'

 

내가 조사해본 건 당연히 아니지만 개인적으로 알기로는 극소수의 취향은 아니고 애초에 호불호가 좀 있는 편이라는 것인데 크게 갈리지 않아 별 상관없는 나로써는 맛있는 우유 GT 초코가 아주 깔끔하면서 진했기 때문에 만족스럽다.

 

내가 비교한 두 가지 모두 나는 좋아하기 때문에 어쩔 때는 이게 땡기고 어쩔 때는 저게 땡기고 그럴 것 같다.

 

 

 

 

- 가격

 

가격은 1200원 정도이고 초코 말고도 딸기도 있어서 다음에는 딸기 구매하려고 한다.

 

아마 당분간은 초코 우유 땡길 때 나는 맛있는 우유 GT 초코를 구매할 것 같다. 현재로써는 내게 1순위 초코우유이다. 뭐 취향이라는 건 변하는 거니까 별 의미는 없다.

 

지금은 약간 부드럽고 깔끔한 초코우유 맛이 땡기는 것 같아서 제격이다.

 

{영양정보} 125칼로리, 총 내용량 180ml, 나트륨 75mg, 탄수화물 19g, 당류 19g, 지방 3.9g, 포화지방 2.5g, 콜레스테롤 15mg, 단백질 4g

 

 

 

 

 

- 진한 코코아맛과 깔끔함

 

재구매의사가 있느냐고 묻는다면 이미 앞서 다 말했듯이 재구매의사가 '있다.'

 

소비기한은 넉넉하게 한 달 가량 되는 것 같고 제품 뒷면에 적혀있는 내용을 보자면 갓짜낸 우유의 참맛과 신선함을 살렸다고 한다. 음... 신선한 느낌이 있기는 했다. 갓짜낸 우유는 먹어본 적이 없어서 모르겠는데 갓짜낸 것보다 정제된 느낌이라 오히려 좋았는데 으흠... 그래서 신선함은 확실히 느껴졌다.

 

그리고 '깔끔한 맛'이라고 하는데 이건 정말 완전 인정이다. 완전 깔끔하다.

 

향만 첨가한 '맛우유'가 아니라 진짜 초코우유라고 한다. 앞서 말했듯이 코코아의 맛이 상당히 다이렉트로 느껴지긴 한다. 색소도 사용하지 않았다고 한다. 그래서 더 신선하게 느껴졌던 것 같기도 하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