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 1000g 후기 촉촉한 느낌과 은은하면서도 진한 향 Dove beauty nourishing body wash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9. 19. 04:49

본문

반응형

요즘 도브 제품들 너무 대만족 중이고 완전 빠져서 앞으로 도브 제품만 쓰게될 것 같다. 진짜 너무 만족이고 이번에 구매한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도 진짜 대만족했다.

 

1000g인데 생각보다 용량도 넉넉하고 생각보다 크기도 큼직해서 좀 놀랐는데 도브라고 하니까 웬지 양이 많아보이진 않았는데 실제로 받고 보니까 양은 넉넉한 것 같고 도브 뷰티 너리싱도 너무 만족이지만 도브 제품들 한번씩은 다 사용해보고 싶어서 다음에는 다른 버전으로 구매해볼 생각이다.

 

 

 

-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 사용 후기

 

사실 계속 눈독 들이고 있던 바디워시이다. 할인도 제법 들어가있어서 할인기간 끝나기 전에 구입했으면 했는데 마침 바디워시를 다 썼고 다시 확인해보니 여전히 할인가로 판매 중이라 비교적 저렴하게 잘 산 것 같다.

 

예전에는 바디워시 같은 생필품들 그냥 마음에 드는 거 있으면 미리 구매해서 쟁여두곤 했는데 그렇게 소비를 하니까 단점들이 많아서 철칙이 다 사용한 게 아니면 사두지 않는 것을 철칙으로 하고 있다. 공감하는 사람들은 공감할 것이고... 넘어가서 도브 뷰티 너리싱 바디워시 1000g은 10500원 정도의 가격이었는데 나는 대략 20~30% 할인가로 구매했다.

 

 

 

 

 

버전이 정말 많았는데 가장 기본적으로 보이는 것으로 일단 스타트를 끊었다. 향도 도브의 시그니처향을 담고 있다고 해서 마음에 들었다. 도브 시그니처향은 기본적으로는 비누향이긴 하지만, 은은하면서도 강렬하고 향긋함이 좋고 이 향을 갖고 있는 도브 제품들이 상당히 촉촉하면서 보들보들하고 저자극인 것을 경험했었어서 내 피부에 잘 맞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역시나 잘 맞았다.

 

 

 

- 기분 좋은 느낌

 

물론 늘 이런 후기 남길 때 쓰지만 모든 것은 과학적 근거가 있는 게 아니라 체감상의 이야기일 뿐이다. 내가 피부가 예민한 편이라 더 잘 이해하지만, 피부는 사람마다 타입이 정말 제각각이다.

 

건강 상태에 따라서도 다르고 나이에 따라서도 다르고 타고난 것도 다르기 때문에 누군가는 이해가 될 수도 있고 누군가는 전혀 이해가 안될 수도 있어서 일단 뭐 피부가 좀 퉁쳐서 예민한 편이라면 도브 뷰티 너리싱을 일단 사용해보는 것이 좋지 않을까 싶다.

 

나는 굉장히 좋았고 전에 쓰던 것과 비교하면 진짜로 아주 좋았다. 피부가 훨씬 더 매끈하면서 보들보들함이 있는 느낌에다가 자극적인 느낌이 전혀 없어서 매우 만족스러웠다.

 

향은 정말... 후우~ 핸드워시로 사용하고 싶을 정도로 향이 좋고 생각보다 향이 피부에 오래 남는데 개인적인 체감상으로는 자극적이진 않았다.

 

트러블도 전혀 없고 방금 말했듯이 향이 꽤나 남는데 손에는 진짜 많이 남아서 핸드워시로도 진짜 좋은 느낌이다.

 

 

 

 

- Dove beauty nourishing body wash

 

<★★★★★> '바디워시로써의 기능도 향도 모두 대만족'

 

재구매의사 100퍼센트 있는데 서두에서 말했듯이 도브 제품들 한번씩은 다 사용해보고 싶기 때문에 다음에는 다른 버전으로 구매해서 사용해볼 생각이다.

 

너무 만족했고 베리굿이다. 건조한 피부에 좋을 것 같고 보니까 중성 바디워시라고 적혀있다. 성분 같은 건 첨부한 사진들을 참고하면 되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