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빵부장 라즈베리 빵 55g 후기 상큼달콤하면서 버터맛이 은은하게 담긴 맛도리 과자 BAKERY SNACK Raspberry And Butter Bread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9. 6. 23:58

본문

반응형

빵부장 처음 먹어봤을 때는 아주 대만족을 했었고 지금은 그 정도의 감명은 받지 못하지만 여전히 맛있다고 느끼고 있고 가끔 한 번씩 사 먹을 정도는 된다고 생각하고 있어서 새로운 맛이 나온다면야 항상 먹어볼 의향이 있다.

 

대략 빵부장도 특색이 있는 과자라서 솔직히 뜬금없이 '라즈베리 빵 맛'이 나온 건... 아니 딸기우유맛도 아니고 라즈베리?!... 순간 당황하긴 했지만 빵부장의 기본틀 자체가 웬만해서는 내 취향에 맞는 형태일 것이라 생각해서 크게 이상한 맛은 아닐 것이라 예상했는데!... 역시 그러했다.

 

 

 

- 빵부장 라즈베리 55g

 

결론적으로는 맛있었고 생각보다 빵부장하고 잘 어울리는 맛이었다.ㅎㅎ 다만, 라즈베리 말고 그냥 딸기맛이었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뭐 라즈베리를 선택한 건 농심에서 뭔가 이유가 있겠지 뭐~

 

아무튼 붉은빛과 핑크빛이 같이 있으니까 오호라... 오리지널처럼 버터향이 진하게 날 것 같은 그런 느낌은 아니지만 생각보다 먹음직스럽게 생겼다고 느꼈다.

 

 

 

 

 

맛은 기본적으로 빵부장의 기본적인 맛이 역시 있었고 여기에 라즈베리 본연의 맛을 구현했다기 보다 말 그대로 라즈베리빵을 입힌 맛으로 달콤하면서 바삭바삭 버터맛은 많이 줄어들었지만 상큼 달콤하니 좋았다.

 

즉, 새콤한 맛은 강하지 않아서 이게 아주 밸런스를 잘 맞춘 듯 싶다. 솔직히 새콤한 맛이 너무 강하지 않을까 했는데 오호라... 새콤함이 강하지 않아 빵부장의 맛을 헤치지 않았다.

 

 

 

 

처음 먹었을 때도 나쁘지 않았는데 먹다보니까 자꾸 손이 가는 매력이 있었고 마지막 하나까지 맛있게 먹었다. 첫인상으로는 이걸 다시 사 먹을 일이 있을까? 싶었지만 다 먹고 나니까 재구매의사가 생겨났다.

 

게다가 빵부장 오리지널, 초코빵하고는 완전 또 다른 맛이기 때문에 소금빵, 초코빵, 라즈베리빵 각각 매력이 제각기 분명하면서도 기조는 빵부장이어서 이거 상당히 매력적인 듯싶다. 골라먹는 재미가 확실하고 물론 기본적으로 빵부장 자체가 달달한 과자라서 그거는 어쩔 수 없지만 뭐 모든 맛을 다 잡아야하는 건 아니니까ㅎㅎ

 

 

 

- 최애는 소금빵 근데 또 사먹고 싶은 건 라즈베리빵

 

결과적으로 기대 이상이었고 맛있었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먹었다. 보니까 또 땡기긴 하는구만~ 다음에 과자 쇼핑할 때 넣어야겠다.

 

그냥 개인적인 느낌이지만 지금으로서는 오히려 소금빵, 초코빵 버전보다 라즈베리빵 버전이 더 손쉽게 손이 가는 느낌이랄까?

 

정말 맛있긴 한데 소금빵, 초코빵은 생각보다 좀 막상 사 먹으려고 하면 잠깐! 멈칫하게 되는 그런 게 그냥 개인적으로는 있다. 아무래도 맛이 강하다 보니까 뭔가 잠깐 머뭇되는 것 같은데 라즈베리빵 버전도 물론 임팩트가 강한 편이긴 하지만, 만약 3가지 버전 중에 하나를 고르라고 한다면 뭔가 라즈베리빵 버전을 선택할 것 같다.

 

소금빵 버전이 정말 최애가 되어버려서 한 간에 자주 사 먹긴 했었기 때문에 어쩌면 그냥 라즈베리빵 버전이 현재로서는 가장 신선하게 다가와서 그냥 익숙함의 차이인 것 같기도 하다.

 

 

 

- BAKERY SNACK Raspberry And Butter Bread

 

' ★★★★ 기분 좋은 달콤함'

 

식감도 참 좋고 달콤상콤하니 맛있었다. 가격은 55g이 1600~1700원 정도이다. 다른 버전들과 동일한 가격이다. 추천하느냐고 한다면 추천하고 라즈베리를 생각하기 보다는 딸기우유에 라즈베리 섞인 느낌이라고 생각하면 될 것 같다.

 

[영양정보] 270칼로리, 나트륨 55mg, 탄수화물 38g, 당류 18g, 지방 12g, 포화지방 7g, 콜레스테롤 6.6mg, 단백질 2.9g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