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청정원 츄앤리얼군밤 80g 후기 영양성분 좀더 담백한 느낌

식품

by 힘들때전화해 2024. 4. 19. 07:20

본문

반응형

아니 뭐야ㅋㅋ 후기 쓰려고 보니까 발견했는데 이거 군밤이었어?... 몰랐네... 아무튼 청정원도 맛밤을 출시했구먼. 맛밤이라고 하면 정말 맛밤만 생각나고 주로 그것만 먹었는데 살펴보니까 맛밤도 여러 브랜드가 있어서 한번씩 먹어보고 있다.

 

'츄앤리얼군밤'은 뭐 괜찮았다. 근데 방금 말했듯이 군밤인지는 몰랐다.... 사실 군밤 버전이 있다는 건 다른 브랜드 제품들도 있어서 알고는 있었는데 다 이런가? 으흠... 다른 군밤 버전은 먹어보질 않아서 비교대상이 없기 때문에 뭐라 말하긴 어려울 것 같다.

 

 

 

- 청정원 츄앤리얼군밤 80g 1봉 후기

 

맛은 그냥 맛밤이다. 딱히 군밤의 맛은 없었다. 음... 아닌가? 내가 기억이 안나는건가-_-? 바로 먹어보고 쓰는 후기는 아니어서 솔직히 아리송하긴 한데 기억이 명확히 안나는 건 아마도 별 특징이 없었기 때문일거라... 분명 그냥 먹을만은 했다. 근데 군밤이라고 할 뭔가는 없었던 걸로 기억한다.

 

그냥 무난한 맛밤이었고 대표적인 맛밤 상품보다 좀더 말라있는 느낌쓰? 였던 것 같다. 좀더 맛이 좀... 순수했다? 맛이 강하지 않고 좀더 담백했던 걸로 기억한다.

 

아무래도 맛밤은 너무 인스턴트 맛이 있기는 한데 물론 맛만 놓고 보자면 나는 맛밤이기는 하지만, 이게 또 취향에 따라서는 오히려 담백한 츄앤리얼군밤이 마음에 드는 사람도 있을 것 같긴 하다.

 

나도 솔직히 맛밤도 좋기는 좋은데 맛밤보다 살짝! 정말 살짝! 좀더 담백한 걸 찾고 있긴 하다. 츄앤리얼군밤은 솔직히 내가 찾는 것의 기준보다는 좀더 담백하면서 부드러움이 떨어지는 건 있어서 뭔가 소스를 찍어먹고 싶은? 그런 느낌은 있었다.

 

 

 

 

- 가격 및 상품 정보

 

하지만 그게 오히려 장점이 될 수도 있기 때문에 뭐라 말하기는 어려운 것 같다. 결국 먹어봐야 알 듯... 그냥 내 기억속에서는 무난한 맛밤이었고 좀더 맛이 떨어지는 느낌은 있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고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맛밤 정도가 내가 느낀 것을 표현하기는 딱인 것 같다.

 

가격은 3000원 정도이고 내용량은 80g이다. 140칼로리이다.

 

100%군밤 그대로 라고 적혀있는 걸 보아 군밤을 활용한 게 맞긴 한 것 같다. 통째로 구운 군밤의 고소함과 달콤함이라고 적혀있다. 흠... 그랬나?... 달콤... 했나... 내 기억에 달콤함이 오히려 떨어졌고 그래서 오히려 그게 좀 새롭기도 했던 것 같은데-_-a... 아 이래서 음식 후기는 빨리 남겨야한다니까ㅠㅠ 진짜 이제 바로바로 써야지-_-ㅋ

 

아무튼 엄밀히 말하면 낫베드이다. 그냥저냥 무난하다고 생각된다.

 

<영양성분> 탄수화물 34g, 당류 7g, 식이섬유 7g, 지방 0.7g, 단백질 3g

 

<원재료명> 밤 100%

 

아하~ 당류는 들어가는데 '나트륨 함량이 없다.' 맛밤에는 나트륨이 들어간다. 그 외로는 수치만 다르고 동일하다.

 

 

 

-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먹으면서 뭔가 불로 한번더 지져주고 싶은 생각이 들었던 게 기억이 난다. 아무튼 그냥 무난했고 한번 먹어볼만은 하다. 후기 쓰다보다니까 기억이 났는데 먹을 때 느꼈던 게 맛밤은 좀 쩔은 맛인데 츄앤리얼군밤은 그 쩔은 맛이 좀 덜했다. 그게 특징이라면 특징일 듯. 비교적 좀더 담백한 편이라고 보면 되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