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상큼 달콤하니 맛있었다. 포키 딸기는 아마도 처음 먹어보는 것 같은데 아주 상큼한 딸기맛 초콜릿 먹고 싶을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다.
맛은 딸기우유 맛에다가 요거트가 섞인 듯한 맛이다. 근데 새콤달콤함도 있는데 딸기맛의 상큼함이 더 많이 느껴진다.
간만에 빼빼로 종류 과자를 먹은 건데 먹고 나서 기분이 좋아졌다.ㅎㅎ 봐가지고 포키 좀 많이 사둬야겠다.
앞서 말했듯이 딸기우유맛이 강하게 나면서 새콤달콤함이 있는데 보면은 그냥 딸기맛 초콜릿만 묻어있는 게 아니라 건더기들이 자잘자잘하게 붙어있다.
건더기가 큰 건 아니고 마치 딸기 과육을 으깬 듯한 느낌의 건더기들이 있는데 이것 때문인지 새콤달콤한 맛이 느껴져서 결론적으로 맛은 딸기우유+새콤달콤이다.
물론 그렇다고 해서 많이 시큼하거나 그렇진 않다. 그냥 딸기의 상큼함이 있는 딸기초코 과자로 보면 되겠다.
아무래도 카카오의 맛이 전혀 없기 때문에 너무 달게 느끼는 사람들도 있을 것이다. 해서 취향차는 존재하겠지만 개인적으로는 아주 만족스러웠기 때문에 한번 먹어보는 건 나쁘지 않다.
다 먹고 나니까 아몬드 빼빼로가 땡기긴 했으나ㅎㅎ 그거는 그냥 단짠단짠처럼 상응하는 반응이었을 뿐이고 포키 딸기를 먹는 동안 다른 과자가 생각나지는 않았다. 즉, 맛있게 잘 먹었다.
해서 한번은 먹어볼만 하다고 얘기하는 것이다. 물론 굳이 순위를 매기자면 역시 아몬드 빼빼로가 굳건한 1위이긴 한데ㅎㅎ 가끔은 다른 맛도 땡기는 법이니까~
포키 딸기의 가격은 1700원 정도이다. 다른 시리즈도 가격은 똑같다. 총 내용량이 41g이고 칼로리가 200칼로리이다.
그리고 나도 지금 발견했는데... 아하... 이거 박스가 '스탠드 패키지'라고 해서 세울 수 있다고 한다. 잘 보니까 점선이 있네ㅎㅎ 점선대로 접으면 스탠드로 세워놓을 수 있는 거였다. 다음에 해봐야겠군.
포키 딸기의 소비기한은 대충... 1년 정도 되는 것 같다.
[영양정보] 나트륨 120mg, 탄수화물 29g, 당류 16g, 지방 8g, 포화지방 6g, 단백질 3g
[원재료명] 식물성크림, 밀가루, 설탕, 과채가공품1, 과채가공품2, 쇼트닝, 전지분유, 곡류가공품, 전분가공품, 정제소금, 효모, 버터, 산도조절제1, 향료4종, 산도조절제2, 산도조절제3, 안나토색소, 산도조절제4, 효소
개인적인 만족도 ★ ★ ★ ★
재구매 의사 있고 제조원은 '해태제과식품(주)'이다. 음~ 사진 보니까 포키 딸기의 상큼함이 또 느껴지는 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가끔씩 땡기는 맛인 것 같다.
다음에 구매할 때 딸기맛 포함해서 다양한 맛으로 구입을 해둬야겠다. 포키는 먹기가 참 간편해서 그게 좋다. 영화를 보든, 게임을 하든 특별히 손에 묻어나는 것도 아니고 여차하면 손 없이 입에 물고 먹으면 되니까 쉴 때 꽁냥꽁냥하게 먹기가 참 좋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