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원더풀 피스타치오 무염 Wonderful PISTACHIOS 150g 후기 칼로리 가격 중간 품질의 맛

에세이essay

by 힘들때전화해 2023. 12. 19. 02:00

본문

반응형

원체 피스타치오를 아주 좋아한다. 매번 사먹기는 좀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종종 사먹는 것이지... 정말 주머니 사정만 좋아지면 매일 사두고 먹고 싶다... 언제쯤 주머니사정이 좋아질런가...

 

아무튼 가염도 맛나지만 무염도 맛난다~ 어차피 피스타치오는 피스타치오 고유의 향과 맛이 특징이기 때문에 무염이 되려 풍미가 좋기도 하다.

 

 

 

- Wonderful PISTACHIOS

 

파는곳이 많아서 자주 사먹게 되는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너무 익숙하다.ㅎㅎ 지퍼백으로 되어있고 가격은 6000원 정도 한다. 가염도 있고 무염도 있다.

 

미국산 100%이고 총 칼로리는 475칼로리이다. 껍질 제외이다. 껍질은 먹지 않는 것이니ㅎㅎ

 

 

 

 

 

피스타치오가 이게 먹다보면 한번에 다 먹게 되는데 사실 많이 먹으면 속이 좀 느글거리는 게 있다. 해서 적당히 먹는 것이 필요한데 하나씩 까먹는 재미도 좋고 맛이 계속 먹게 되는 맛이라 조절하기가 쉽지가 않다...

 

아 그러고 보니 세계판매 1위 피스타치오 브랜드라고 마크도 박혀있다. IRI 데이터 2020년 소매점 판매액 기준이라고 한다.

 

 

 

- 영양성분

 

소비기한은 생각보다 꽤 된다. 대충 1년 정도 되는 것 같다. 오픈 후에도 1년인 것인지는 잘 모르겠다.

 

100g당 기준으로 탄수화물 28g, 식시섬유 9g, 당류 7g, 지방 44g, 포화지방 5g, 단백질 23g, 칼륨 980mg, 칼슘 90mg, 철분 4mg가 포함되어있다.

 

 

 

- 중간 정도 품질

 

피스타치오도 은근 제품마다 차이가 살짝 있는데 원더풀의 피스타치오는 그냥 무난한 맛이라고 할 수 있을 것 같다. 정말 좀 가격대가 다른 제품들보다 비싼 피스타치오는 확실히 그 풍미가 더 강하다. 고유의 맛이 더 강한데 마찬가지로 비교적 저렴한 제품의 경우는 확실히 더 푸석하고 맛이 덜한 경우가 있다.

 

원더풀 피스타치오는 딱 그 중간선이라고 보면 될 것 같다.

 

 

 

 

 

해서 뭐 만족한다.ㅎㅎ 개인적인 만족도 ★★★★

 

품질 좋고 피스타치오의 고유 맛은 충분히 느낄 수가 있기 때문에 아쉬운 것도 없고 그저 만족스럽다. 이미 재구매를 많이 했지만 재구매 의사도 당연히 있다.

 

피스타치오가 알다시피 은근히 다 잘 어울린다. 샐러드, 아이스크림, 기타 요리 등등 특유의 맛이 강한 견과류인데도 은근히 다 잘 어울리기 때문에 피스타치오는 있으면 무조건 좋은~ 항상 다 먹게 되는 견과류이다.

 

견과류 챙겨먹겠다고 좀 사두면 항상 남기게 되는 경우가 많은데 내 기억에 피스타치오는 단 한번도 남긴 적이 없다.ㅎㅎ 되려 너무 빨리 먹어서 탈... 원더풀 피스타치오도 남긴 적은 단 한번도 없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