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야근한 그녀 호감도를 올리고 코인을 모아 수집하는 게임

게임GAME

by 힘들때전화해 2025. 12. 2. 12:00

본문

반응형

모바일게임이고 일러스트 수집하는 것이 목표인 게임이다. 일러스트 수집을 위해서 수집게임이나 미니게임을 해서 해금 및 코인을 모아 여러 캐릭터들의 배경 이미지를 수집하거나 대화를 한다거나 그런 식이다.

 

- '야근한 그녀' 수집 게임

게임 접속 멘트가 "밤새 야근하러 ㄱㄱ"이다. 누르면 게임이 시작되는데 메인 화면에 이미지가 나온다. 신혜린 인턴이 첫번째 캐릭터이고 야근 보고서를 보기 위해 미니 게임이나 수집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 프로필

야근 보고서 작성을 위해서는 코인이 필요하다. 광고시청으로 해결할 수 있는 부분들이 많다. 기본으로 열려있는 야근보고서를 보게 되면 나름 뭐 내용이 적혀있다. 캐릭터의 프로필을 보게 되면 나이나 신체 사이즈 등등이 나와있다.

 

 

- 퍼즐

게임은 다 퍼즐인데 수집 게임은 클리어 목표가 있고 그 목표를 달성해야 한다. 퍼즐은 블록을 클릭 앤 드래그해서 바둑판에 갖다 놓으면 되고 한 줄이 완성되면 블럭이 사라진다.

 

 

- 노가다를 하던지 광고시청을 하던지 선택

화면 하단부 오른쪽에 톱니바퀴를 누르면 다시 시작이나 종료를 할 수 있다. 보다시피 가방 30개, 구두 22개, 화장품 32개 이런 식으로 제거해야 하는 갯수가 있고 이걸 달성하면 클리어된다. 보상은 하단부에 나와있다. 퍼즐이 어렵진 않은데 상당히 노가다성이 짙다. 쉽다고 대충 하면 막히게 되어 게임오버가 되기 때문에 신경써서 맞춰야 하는데 모아야 하는 아이템의 수가 워낙 많아서 상당히 인내심을 자극한다. 미니게임도 다를 건 없다. 게임 방식은 똑같은데 미니게임의 경우는 수집게임처럼 목표가 있는 게 아니고 스코어게임으로 등장 확률 15%를 가진 코인 블럭이 나오면 그걸 제거해서 코인을 얻을 수 있는 만큼 얻는 방식이다. 마찬가지로 블럭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 되면 게임오버된다. 일러스트가 잘 뽑히긴 했어서 수집욕구는 일어나는데 퍼즐 게임이 상당히 노가다성이 짙어서 사실상 광고시청이나 과금으로 일러스트를 수집해야 한다고 볼 수 있겠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