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라리 스위트콘 420g 통조림 후기 타사 제품보다 담백함이 있다

모음

by 힘들때전화해 2024. 5. 26. 12:30

본문

반응형

이거는 그냥 취향차이랄까? 스위트콘이라고 하면 대표적으로 동원 제품일 것인데 라리 스위트콘은 확실히 동원 제품과는 살짝 차이가 있다.

 

이렇게 생각하면 되는데 동원 스위트콘이 아무래도 좀더 연하다고 보면 되고 라리 스위트콘이 좀더 단단하다고 생각하면 된다.

 

그러니까 동원 제품의 그 톡톡!한 식감보다는 라리 스위트콘이 이 톡톡한 식감은 떨어지지만 동원 제품보다 좀더... 아 이걸 뭐라 말해야하지ㅎㅎ... 생글생글함? 아니면 옥수수 본연의 식감에 조금더 가깝다면 라리 스위트콘을 선택하면 되겠고 달콤하고 톡톡한 식감을 원한다면 동원 제품 선택하면 되겠다.

 

 

 

 

- 후기

 

결론적으로 맛만 놓고 보자면 개인적으로 동원 제품이 더 만족스러운데 라리 스위트콘 같은 경우는 좀 런치 샐러드처럼 구성해서 먹는다거나 요리할 때 사용하기 더 괜찮을 것 같다는 생각?

 

물론 동원 제품을 사용해도 전혀 무리는 없는데 조금더 옥수수 상태였을 때의 그 맛과 담백함을 원한다면 라리 스위트콘이 잘 맞을 수도 있다.

 

본인은 그런 거 다 필요없고 그냥 맛있는 게 중요하다고 하면 동원 제품이 더 맞을 것이라고 본다.

 

방금 말했듯이 라리 스위트콘이 동원 제품보다 좀더 담백한 맛이고 좀더 끝까지 잘려있는 느낌이랄까....

 

각각 특징은 있었는데 나는 솔직히 말해서 라리 스위트콘은 재구매할 생각은 없다. 스위트콘 통조림이 필요하면 나는 그냥 동원 제품 구매할 것 같다.

 

다만, 이게 계속 말했듯이 취향차가 충분히 있을만하고 용도에 따라서는 라리 스위트콘이 더 알맞을 수 있을 것 같아서 하는 말이니 내가 적어둔 내용을 잘 참고해서 선택하면 될 것 같다.

 

 

 

 

- 영양성분

 

라리 스위트콘의 가격은 2500원 정도이다. 총 내용량 420g이고 동원 제품은 340g에 2000원 정도이니까 음... 가격은 비슷한 건가?-_-a 모르겠고...

 

아무튼 뭐 이건 그냥 취향차이라고 보면 되는데 내 생각엔 대중적으로는 동원 제품이 아무래도 더 인기가 있을 것 같긴 한데 어쨌든 라리 스위트콘도 한번은 먹어볼만 하다고 생각된다.

 

아무래도 더 옥수수 자체의 맛이 살아있는 느낌이고 비교적 담백해서 음... 최대 특징은 담백함이 맞는 것 같다.

 

동원 스위트콘은 상당히 달콤하기 때문에 아무래도 요리에 있어선 앞서도 말했듯이 담백한 라리 스위트콘이 좀더 본인이 원하는 요리의 맛을 살리기는 더 좋을지도.

 

100g당 85칼로리이고 총합해보면 212칼로리 정도 되는 것 같다. 원산지는 태국이다.

 

[원재료명] 옥수수 59.52%, 정제수, 설탕, 정제소금

 

[영양정보] 나트륨 246mg, 탄수화물 14g, 당류 5g, 지방 2.2g, 단백질 2g

 

 

 

 

- LaLi CANNED WHOLE KERNEL SWEET CORN 420g 총평

 

[개인적인 만족도] ★ ★ ★

 

담백하니 좋았다. 나는 마요네즈와 섞어 샐러드로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재구매의사는 없지만 만약 동원 제품이 품절인 경우에는 살 것 같다. 즉, 맛이 없다는 얘기는 전혀 아니니 오해 없도록 하고 소비기한을 보니까 2년 이상 되는 것 같아서 역시 통조림은 쟁여두기 좋은 것 같다. 외국 사람들은 막 통조림 까서 식사대용으로 먹기도 하던데ㅎㅎ... 난 그렇게는 못 먹겠는데 나도 생각해보니 어릴적에는 그냥 먹기도 했었네... 가만 생각해보니까 국물도 먹었었네-_-a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