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버 더 페이트 이세계 공주 키우기 쿠폰 회복 조건이 합체 Over the Fate

게임GAME

by 힘들때전화해 2026. 1. 17. 15:50

본문

반응형

UI도 그렇고 전체적인 완성도는 아쉽지만 너그럽게 넘겨주고 나면 나름 할만하고 재밌다. 복잡하지도 않아서 초단순한데 나름 또 디자인은 괜찮고 해서 해볼 만했다. 이세계 공주를 키우는 게임이라고 볼 수 있겠고 고전 육성 시뮬레이션 방식이라서 단순하고 돈 벌고 훈련하고 이벤트 하고 모은 재화로 장비사고 꾸미기 사면 끝이다.

 

 

- 오버 더 페이트(Over the Fate) 이세계 공주 키우기

스토리 스킵이 없는 게 아쉬웠는데 빨리 넘기기는 가능하다. 아무튼 현대로 넘어온 공주를 키우게 되는 내용이고 공주와 플레이어는 이어져있다. 공주의 체력을 회복시키기 위해서는... 야스를 해야 한다는 설정인데 별건 없다. 그 정도 수위는 아니다. 이용등급도 15세 이상으로 딱 15세 이상으로 맞춰져 있다.

 

 

- 스케줄

대사량이 많기 때문에 스토리 읽어보면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읽어볼 게 있다. 게임은 스케줄을 정해야 하는데 매일이라 오전, 오후로 나뉘어서 정하게 된다. 교육 및 훈련은 돈을 지불하고 해야 하기 때문에 기본적으로는 아르바이트부터 해야 한다.

 

 

알바도 많이 할수록 숙련이 되도록 설정되어 있다. 오전, 오후 편성한 뒤에 실행을 누르면 진행되고 알바를 통해서도 스탯을 얻는다. 훈련보다는 적지만 돈도 벌고 스탯도 상승시킬 수 있다. 스케줄의 경우는 스킵 버튼이 있어서 빠르게 넘겨주면 된다.

 

 

- 장비 뽑기

스케줄이 끝나고 나면 지역 한 군데를 선택해서 전투를 해야 한다. 물론 그냥 쉴 수도 있다. 체력이 남아있으면 전투를 해야 하고 기본 공격, 스킬, 매직 등등 다양한 공격 방식이 있으나 오토 버튼 눌러서 자동 전투 진행하면 된다. 상점에서는 이벤트, 재화, 코스튬, 패키지, 장비, 스킬 등등 게임 머니 아이템과 BM상품들을 볼 수 있다. 기본적으로는 장비, 스킬, 코스튬을 뽑아야 한다. 장비는 지팡이, 검, 방어구, 날개, 반지, 목걸이 등등이 있고 고루고루 뽑아야 한다.

 

 

 

장비들은 등급이 있고 뽑기 레벨 같은 게 있는 것이 아니라서 운 좋으면 높은 등급 장비도 바로 얻을 수 있다. 하나 좋았던 점은 장비나 의상을 장착하면 메인 화면에 보이는 공주의 외형도 변화를 한다. 해서 꾸미는 맛이 있고 감상할 것들이 있다. 공주의 에너지 충전은 앞서 말한 대로 야스를 하면 된다는 설정이다. 이런 개꿀 조건이... 물론 장면은 스킵된다.

 

 

- 외형 변화 및 쿠폰

장착에 따라 외형 변화가 있고 코스튬은 덮어 씌우기로 보유효과를 가지고 있다. 장비에 상관없이 외형이 장착되는데 언제든 입고 벗고를 할 수 있다. 같은 장비 5개가 모이면 합성도 가능하다.

 

WINTERGONE

HAPPYSUMMER

ENJOYBLACKDAY

CHANGGOCLEAR

 

쿠폰은 현재 이렇게 있다. 오버 더 페이트 공식 카페 가보면 올라와있고 운영자님이 꾸준하게 업데이트하고 있다. 쿠폰 보상으로 초반부에 이래저래 세팅해 볼 수 있는 정도의 다이아는 얻을 수 있다.

 

 

 

 

머리 스타일도 바꿀 수 있고 해서 의상이나 코스튬에 눈길이 많이 가긴 한다. 어차피 보유 효과가 달려있기 때문에 코스튬도 다 수집하긴 해야 한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